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국내 온천여행으로 덕구온천과 풍기온천, 도고온천 등을 알아보자

 

 

국내 온천여행으로 덕구온천과 풍기온천, 그리고 도고온천 등을 살펴보자. 덕구온천과 풍기온천, 도고온천에 앞서 살펴볼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을 가보자. 서귀포시에 자리잡고 있으며 마라도, 가파도, 형제도의 3도와, 한라산, 산방산, 군산, 송악산, 단산의 5산의 중심에 위치한 제주 최초의 대주온천이며 유리탄산 중탄산이온 나트륨 성분이 국내최대치로 판명난 우리나라 최고의 탄산온천이다. 피부로 흡수된 탄산가스가 모세혈관을 자극시켜 확장시켜 혈압을 내리고 심장의 부담을 덜어준다고 한다. 고혈압, 말초혈관 순환장애, 류마티스 등 성인병치료와 피로회복 및 피부미용에 좋다.

 

< 사진출처 덕구온천 >

 

 

덕구 온천은 태백산맥 동쪽인 경상북도 울진군 북면  덕구리에 위치한 응봉산 중턱 4000여 평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어우러져 있으며 국내 단 한곳 밖에 없는 자연용축온천이다. 국내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42.4℃의 약 알카리 온천수로 신경통, 관절염, 근육통, 피부질환, 당뇨병 등 성인병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원탕은 자연용출온천수가 자연으로 뿜어져 나오는 광경과 기암괴석의 맑은 계곡물 등 천하절경의 아름다움을 만나볼 수 있는 협곡으로 청정지역 안심먹거리가 함께한다.

 

< 사진출처 소백산풍기온천 >

 

 

소백산 풍기 온천은 경상북도 영주시 풍기읍 소백산 자락에 위치하고 있으며 야외 온탕을 비롯해 타운 하우스형 가족탕, 물놀이 시설, 특산물 판매장 등이 들어서 있으며 최첨단 수치료 시설인 바데풀을 가지고 있다. 25m의 수영장, 야외 노천탕, 수영장, 바베큐 가든, 지붕 없이 별빛 아래에서 시원한 생맥주의 비어 가든 등이 있다. 욕탕, 아쿠아플레이, 푸드코트, 워터 슬라이드, 연화정, 대여숍, 갤러리 등이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자연이 만든 프리미엄 스파로 온천의 고장 충청남도 아산의 랜드 마크이다. 국민보양온천 1호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자연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으며 건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휴양시설이다. 좋은 물로 효능을 인정받은 온천수, 다양한 실내외 스파풀장, 테라피 마사지, 한방 치료 등으로 피로가 쌓인 몸에 치유의 시간을 주어 자연 속에서 지친 마음과 몸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기회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방문을 통해 얻을 수 있다고 본다.

 

< 사진출처 지리산온천 >

 

 

지리산 온천은 전라남도 구례군 구례온천관광특구 내에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동양 최고 수준의 노천온천테마파크로 조성되어 있다. 민족의 영산 지리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천혜의 자연경관속의 노천온천은 폭 100m, 높이 8~10m의 자연석으로 만들어진 폭포와 기암괴석이 파로라마로 펼쳐져 있다. 다양한 테마의 건강 온천욕을 시원한 폭포소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온천수는 천연 게르마늄 온천수로 건강도 챙기고 피로도 풀며 여행의 참맛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 사진출처 척상온천 >

 

 

척산온천휴양촌은 자연이 빚어낸 가장 좋은 온천수로 소나무 송림 3,000여 그루에서 내뿜는 피톤치드와 함께 천혜의 설악과 동해바다를 보며 가장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힐링온천임을 자랑하고 있다. 온천수가 몸을 씻는 것만 하지않고 온천수를 이용한 다양한 치료법을 개발하여 접목하는 온천으로 보양온천을 만들고자 한다. 지한 4,000m에서 형성된 53℃ 의 온천수가 용출되는 국내 최고의 온천탕이라고 자부하고 있으며 사계의 아름다운 풍광과 수려한 산세의 신비한 설악산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