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포 썸머페스티벌 시원한 음악으로 즐기는 썸머뮤직페스티벌

경포 썸머페스티벌은 해마다 8월 초순경 10일간 푸른 동해바다와 새하얀 백사장인 경포해수욕장 중앙백사장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경포 썸머뮤직페스티벌에서는 매일 저녁 7시부터 진행되는 페스티벌에는 힙합, EDM, 밴드, 트로트, 지역예술인 공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 사진출처 경포썸머뮤직페스티벌 >

 

경포 썸머 페스티벌은 푸른 동해와 새하얀 백사장에서 펼쳐지는 여름축제로 다양하고 화려한 프로그램으로 매년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다. 경포 해변에 라디오 공개방송과 K-POP공연, 개최 등을 통해 관광객 유치를 도모하고 명품 해변으로 거듭나기 위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 사진출처 경포썸머뮤직페스티벌 >

 

 

메인행사에는 불타는 청춘 비티나이트쇼는 스크래치 퍼포먼스, 레이저쇼, 힙합 메들리가 작렬하는 열광의 쇼타임, 오늘밤은 삐딱하게 EDM PARTY는 젊은이들이여 오라! 인기 걸그룹들과 디제이 두유의 핫한 클럽파티, BAND & MUSIC SHOW 는 강렬한 사운드와 보이스, 개성넘치는 밴드뮤직쇼, 해변의 힙합1걸크러시 데이는 랩봄 뱉는다는 언니들의 거침없는 힙합 퍼포먼스, 해변의 힙합 2, 한여름밤의 노래소풍, 월컴투강릉뷰티풀경포 음악이있는 여름이야기, 해변클럽파티 등이 있다.

 

 

 

경포 썸머뮤직페스티벌의 부대행사에는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부스 이벤트에는 피츠 3초를 잡아라 게임, SNS 인증샷 이벤트 등 진행, 호수가 동북족 찻길 건너편 연덕 위에 있는 경포대는 아름드리 소나문와 벚나무 숲에 가려있어 지나치기 쉽다. 푸른 동해를 조금이라도 빨리 보고 싶은 조바심 때문에 놓치기도 한다. 

 

 

< 사진출처 경포썸머뮤직페스티벌 >

 

피서철 강릉지역에선 경포썸머뮤직페스티벌을 비롯, 주문진해변축제가 7월 29일부터 30일까지, 오색달빛 강릉야행이 8월 3일부터 5일까지, 정동진 독립영화제가 8월 4일부터 6일까지, 명주인형극제가 8월 9일부터 13일까지, 공군특수비행팀의 블랙이글 에어쇼가 8월 13일부터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 사진출처 경포썸머뮤직페스티벌 >

 

평창동계올림픽 경기장으로는 평창 마운틴 클러스터에 평창 올림픽 스타디움, 정선 알파인 경기장, 용평 알파인 경기장, 알펜시아 크로스컨트리 센터, 알펜시아 스키점프 센터, 알펜시아 바이애슬론 센터, 알펜시아 슬라이딩 센터, 보광 스노 경기장,  강릉 코스탈 클러스터에는 강릉 스피드 슽케이팅 경기장, 강릉 아이스 아레나, 강릉 하키 센터, 관동 하키 센터, 강릉 컬링 센터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