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향수 옥천 포도 복숭아축제 2017 여름휴가로 좋은 여름 먹거리 축제

 

향수 옥천 포도 복숭아축제는 2017년 7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충청북도 옥천군 옥천읍 관성로에 위치하고 있는 옥천공설운동장 일원에서 옥천군 주최로 펼쳐진다. 제 11회 향수 옥천 포도 복숭아 축제의 가요제는 7월 23일 옥천 관성회관 야외공연장에서 개최한다. 대상 500만원, 금상 300만원, 은상 200만원, 동상과 인기상은 100만원의 상금과 상패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축제 홈페이지 >

 

향수 옥천 포도 복숭아축제가 펼쳐지는 충북 옥천은 대한민국 시설포도 주산단지이다. 일조량이 풍부하고 주야간 일교차가 커 탐스러운 포도가 대량 생산되고 2016년 국가브랜드 포도부문 대상을 수상하여 7년 연속 국가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대청호반 기름진 땅에서 재배되는 옥천 복숭아는 맛이 달고 향이 그윽하여 소비자의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다. 앞으로 고향을 생각나게 하는 옥천의 명품 포도 복숭아를 주제로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갈 것이다.

 

< 사진출처 축제 홈페이지 >

 

일정별 축제 내용을 살펴보면 21일에는 야외공연장에서는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풍물패 길놀이, 과일케이크 만들기, 개막식 리허설, 식전공연으로 K-POP , 전자현악 공연, 마당놀이, 개막 축하음악회 CJB공개녹화, 물놀이장에서는 포도복숭아 레크리에이션, 품바공연, 디스펜서 레크리에이션, 전자현악 K-POP 공연, 디스펜서 레크리에이션, 포도복숭아 레크리에이션, 축제장입구에서는 즉석 노래방, 전자현악 K-POP공연, 즉석 노래방, 품바 공연 등이 있다.

 

 

22일에는 야외공연장에서 제2회 옥천군협회장기 체조대회, 무료영화상영, 문화회원 특별가요교실, 청춘 페스티벌 리허설, 청소년 페스티벌 리허설, 프롬사운드 밴드 공연, 청소년 페스티벌, 청춘 페스티벌 사운드 박스, 물놀이장에서 포도복숭아 레크리에이션, 품바공연, 전자현악 K-POP 공연, 디스펜서 레크리에이션, 줌바 댄스 공연, 옥천직장인 밴드 연합콘서트, 축제장입구에서 즉석 노래방, 전자현악 K-POP공연, 포도복숭아 레크리에이션, 즉석 노래방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축제 홈페이지 >

 

23일에는 야외공연장에서 포도. 복숭아가요제 리허설, 옥천군 국악협회 공연, 가요제 축하공연, 포도 복숭아 가요제 CJB공개녹화, 불꽃놀이, 물놀이장에서는 포도복숭아 레크리에이션, 품바공연, 디스펜서 레크리에이션, 전자현악 K-POP 공연, 디스펜서 레크리에이션, 축제장입구에서 즉석 노래방, 전자현악 k-pop 공연, 포도복숭아 레크리에이션, 품바 공연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축제 홈페이지 >

 

상설행사에는 향수한우 시식 및 우유 시음장 운영, 즉석 노래방, 포도주 및 복숭아막걸리 시음장 운영, 문화회원 특별 가요교실, 농특산물 판매장 운영, 포도. 복숭아 반짝 할인판매, 포도.목숭아 품종비교 전시관 운영, 포도 복숭아 판매장 운영이 있고, 체험행사에는 포도따기 체험행사, 포도 복숭아 관련 체험행사, 야외물놀이장 및 물고기 낚시 체험, 일반 체험행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