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리솜오션캐슬 아쿠아월드, 태안에서 누리는 편안한 휴식처

 

리솜오션캐슬 아쿠아월드는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히 쉬게 하는 곳이다. 충남 태안군 꽃지해안에서 만날 수 있는 리솜오션캐슬 아쿠아월드에서는 유황해수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데 지하 420m 암반에서 용출되는 유황해수를 이용한 사우나에서 피로를 회복하고 마음까지 치유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만들어진다.

 

< 사진출처 리솜오션캐슬 아쿠아월드 >

 

 

유황해수사우나는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원적외선 사우나 도크 및 온돌 찜질대가 갖추어져 있어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에 매우 좋은 곳이다. 리솜오션캐슬만의 특화시설로 낭만적인 휴식과 달라소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다.

  

< 사진출처 리솜오션캐슬 아쿠아월드 >

 

 

실내 스파풀 파라디움에는 통유리장으로 멀리 보이는 바다뷰를 감상할 수 있는 실내 스파풀 파라디움은 어느 고급호텔과 같은 쾌적하고 럭셔리한 감각의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건강을 위한 수영장 시설과 아이들과 보다 따뜻하게 물놀이도 즐길 수 있는 체온유지스파이며, 간단한 차,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스넥바로 구성되어 있다.

 

 

 

노천선셋스파는 서해의 낙조를 조망하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수치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바데풀을 중심으로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다양한 이벤트탕을 통해 편안함을 찾을 수 있다. 별이 쏟아지는 저녁, 환상의 조명쇼와 함께 하는 로맨틱한 스파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모니터를 통해 영상과 음악도 감상할 수 있으며 체온유지실과 온돌찜질대에서는 독특한 노천사우나를 체험할 수 있다.

 

< 사진출처 리솜오션캐슬 아쿠아월드 >

 

 

한식당 해송은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조리해 정갈하고 담백한 것이 특징이다.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넓은 야외 테라스가 있고 죽, 해산물과 육류를 이용한 ㅉ미, 전골 등이 있다. 횟집 밧개에는 제철 해산물을 만날 수 있다. 안면도의 다양한 계절별 해산물들을 가장 싱싱한 상태에서 가장 적절한 요리법으로 즐길 수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뮤즈에서 스파게티와 파스타, 스테이크, 셀러드가 있다. 세계맥주 전문점 BEER POP이 있다.

 

< 사진출처 리솜오션캐슬 아쿠아월드 >

 

 

편의시설에는 비즈니스 센터, 슈퍼마켓 그린마트, 기념품 판매점 뜨락이 있다. 위락시설에는 스쿼시 코트, 가족 노래방이 있다. 야외테마공간으로는 송림바람아래 광장, 해변 산책로, 야외 공연장, 잔디 조각 정원 등이 있다. 레포츠시설로는 해양레포트에는 윈드서핑, 수상스키, 웨이크 보드,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모터보트, 땅콩보트, 페러세일링, 바다래프팅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