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워터파크로 아쿠아팰리스 워터파크와 김해 롯데워터파크 여행

 

부산 워터파크인 아쿠아팰리스 워터파크와 함께 김해 롯데워터파크로 이번 여름 여행을 계획해보자. 경남 김해에서 가볼만한 김해 롯데워터파크와 함께 부산 워터파크인 아쿠아팰리스 워터파크는 광안리 해면의 아름다움과 바다의 정열과 더불어 낭만이 넘치는 사계절 복합 레져 호텔 아쿠아펠리스 내에 자리하고 있다. 해변을 바라볼 수 있는 국내 최초의 비치 워터파크로 짜릿한 스릴을 제공하는 100m의 바디슬라이더와 실제 파도와 같은 즐거움을 주는 인공 파도풀, 다양한 형태의 기능을 가진 수치료 바데풀, 천연해수 온천수, 수중대포, 어린이 슬라이드, 유아슬라이드로 이루어진 25m 정규풀 수영장을 가지고 있다.

 

< 사진출처 아쿠아팰리스 원터파크 >

 

 

아쿠아팰리스 워터파크의 시설에는 밸리웨이브풀은 실내 인공 파도풀로서 총 4종류의 파도를 체험하며, 패밀리 이벤트 스파는 각종 한약재 및 다양한 아로마를, 바데풀에는 드림배드, 버블맛사지, 밴치젯, 플로팅, 워터스크핀 등이 있고, 아쿠아짐은 수중헬스 장비이며, 어벤쳐 슬라이드는 10m의 원통형 바디슬라이더로 다양한 커브 경사가 있다. 유수풀에는 편안하고 안락한 곳이며, 자갈지압로, 아무아풀, 바기지 폭포 등이 있다.

 

< 사진출처 롯데워터파크 >

 

 

김해 롯데워터파크는 김해시 장유로 555의 신문동에 자리하고 있는 롯데 월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급의 워터파크이다. 남태평양의 폴리네시아섬을 배경으로 한 테마에서 국내 최고의 익사이팅 스케일이 규모도 최대이며 즐거움도 최대로 아찔한 즐거움과 색다른 휴식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신나는 물의 세계에 135m의 실외 파도풀, 38m의 실내 파도풀, 118m의 토네이도 슬라이드가 국내 최대를 자랑하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안정성으로 모든이들을 환상의 나라로 안내할 것이다.

 

 

 

김해 롯데워터파크의 실외시설에는 레이싱 슬라이드, 제트 슬라이드, 워터 코스터, 자이언트 부메랑고, 래프팅 슬라이드, 플레이 풀, 티키 풀, 자이언트 아쿠아 플렉스, 더블 스윙 슬라이드, 토네이도 슬라이드, 자이언트 웨이브 등이 있다. 실내시설에는 티키 웨이브, 티키 아쿠아 플렉스, 스윙 슬라이드, 튜브 슬라이드, 바디 슬라이드, 티키 리버, 힐링 스파 존, 플레이 풀, 토들러 풀, '유노하나'입욕제 체험존 등이 있다. 티키 아일랜드 스파는 사우나와 찜질방 시설이 결합한 휴식처이다.

 

< 사진출처 스포원파크 >

 

 

이 밖에 부산 갈만한곳으로 스포원 파크가 있다. 이곳에는 스포원워터파크가 금정구 체육공원로 399번길 324의 부산지방공단 스포원 체육관 1층에 자리하고 있는 도심에 위치한 유아 위주의 물놀이 시설이다. 25m의 정규풀 3개 레인과 물대포, 시소, 물폭포인 아쿠아 플레이존, 마사지풀 등의 실내 물놀이 시설과 실외 야외풀, 이벤트 탕 등 어린이와 가족들이 즐기기에 좋은 물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다. 스포원 파크는 실내체육관을 새롭게 리모델링해서 골프, 피트니스, 키즈랜드, 워터파크 등이 있는 종합레포츠원이다.

 

< 사진출처 스포원파크 >

 

 

스포원파크는 2002년 아시안게임을 위해서 건설된 경기장이었지만 대회 종료후에 시민들에게 휴양시설로 제공하기 위해서 조성된 곳으로 음악분수, 잔디광장, 조깅, 자전거도로등 사람들을 위한 시설들도 갖추고 있다. 스포원 운영시간은 10시부터 18시까지이며 2,4 주째 월요일은 시설점검과 수질관리 등의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해 휴관을 하고 있으며 워터파크 이용 요금은 주중에는 소인 1만 2천원, 대인 1만 5천원, 주말에는 소인 1만 5천원, 대인 1만 8천원이며 10인 이상의 단체는 10% 할인이 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