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주 워터파크로 캘리포니아비치와 함께 가볼만한곳 확인해보세요

 

 

경주 워터파크로 캘리포니아비치와 경주아쿠아월드, 그리고 블루원 워터파크 등이 있다. 경주 워터파크로 유명한 경주아쿠아월드와 블루원 워터파크와 함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캘리포니아비치는 경주시 보문로 544의 천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국적인 향기가 물씬 풍기는 휴양지로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생소한 어트랙션과 워터슬라이드, 천연온천수가 샘솟는 스파가 있다. 어드벤쳐에는 산타모니카비치, 웨이브캐년, 페블비치, 스플래쉬 어드밴쳐, 레저풀이 있고, 익스트림에는 액스, 와이프아웃, 터보트위스트, 트리플다운 1,2,3, 더불익스트림, 섬머린스플래쉬 등이 있다. 웰빙풀에는 팜스프링, 스웨트사우나, 노천스파가 있다.

 

< 사진출처 캘리포니아비치 >

 

 

캘리포니아비치의 편의 및 부대시설에는 Restaurants & snacks 으로는 버클리클럽, 롯데리아, 줄리안 레스토랑, 더 카바나, 피자쉐프, 카페베네, 스테프핫도그, 다이버매점, 버클리비치클럽테라스 등이 있다. 부대시설로는 렌탈대여소, 방갈로 4곳, 서퍼샵, 썬베드 7곳, 정산소 2곳이 있으며, 편의시설로는 인포메이션, 의무실, 수유실, 미아보호실 등이 있다.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도 잘 챙겨보자.

 

< 사진출처 블루원 워터파크 >

 

 

블루원 워터파크는 보문로 391의 천군동에 자리하고 있는 영남권 최대급 4계절 워터파크로 전체 12,000평 부지에 실내 2,000평, 실외 8,500평, 광장 및 주차장 등의 고객 편의시설 1500평 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하루 초대 10,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영남권 최대급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사계절 내내 안전하고 건강하게 워터파크의 즐거움을 누려보자.

 

 

 

블루원 워터파크의 포시즌존에는 초대형 파도풀과 빙글빙글 회전하며 빠른 속도감을 즐길 수 있는 캐논볼 슬라이드, 야외에서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스파라운지 등이 있다. 토렌트존에는 266m의 짜릿한 래프팅코스로 스릴과 모험이 가득한 곳으로 시원한바람을 느낄 수 있는 웨이브슬라이드, 폴리네시아의 유적을 닮은 어드벤처클레이 등이 있다. 웨이브존에는 2.6m높이의 파도풀 스톰웨이브, '빠른 스피드와 반복적으로 낙하하는 토네이도슬라이드, 패밀리슬라이드 등이 있다.

 

< 사진출처 경주아쿠아월드 >

 

 

경주아쿠아월드는 사계절 내내 운영하는 테마 워터파크로 수치료 개념을 도입한 바데풀, 웰빙 스파 시스템을 갖춘 실내 아쿠아존과 유수풀, 이벤트탕, 아쿠아플레이존, 파도풀 시설을 갖춘 실외 아쿠아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환상의낙원에서 잊지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보자.

 

< 사진출처 경주아쿠아월드 >

 

 

경주아쿠아월드의 실외 아쿠아월드존의 웨이브 풀에는 인공조파시스템으로 파도를 만들어 바다처럼 출렁거리는 수면의 느낌을 즐겨볼 수 있다. 다양한 파도의 형태와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시원하게 부서지는 파도는 보는 즐거움과 듣는 즐거움, 느끼는 즐거움까지 고루 만족시켜 준다. 수치료 시설에는 넥 샤워, 전신 마사지, 하이드로 마사지, 벤치 젯, 파도풀 카바나, 테라스 카바나, 실외존 비치베드, 실외존 글램핑, 파도풀 비치체어, 테라스 썬베드, 테라스 파라솔, BBQ존 파라솔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