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 워터파크로 대구 엘리바덴과 경산 펀펀비치, 대구 스파밸리 만나보세요

 

 

 

대구 워터파크로 대구 엘리바덴과 대구 스파밸리 그리고 대구 인근의 경산 펀펀비치 등이 있다. 이번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대구 스파밸리와 경산 펀펀비치와 함께 확인해볼 대구 엘리바덴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상인서로 8-6에 자리하고 있으며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원스톱 놀이공간이다. 지상에서 가장 이상적인 유럽형 워터파크이자 유황온천으로 삭막한 도심에서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36℃의 유황온천수로 지하 999m 아래에서 태고의 물을 정수처리과정 없이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유황온천수는 온천엘리바덴의 놀라운 자랑거리이다. 원스톱 놀이공간에서 아빠, 엄마, 아이들, 커플 모두 함께 즐겨보자.

 

< 사진출처 구글이미지 >

 

 

아빠를 위해 업무로 인해 쌓인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리고, 엄마를 위해 20대와 같은 동안피부를 만들어주는, 아이들을 위해 안전한 물놀이 시설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공간, 커플을 위해 커플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온천엘리바덴의 추천가이드를 찾아보자. 유황온천수는 온천수의 으뜸으로 동의보감에서 만병을 물리치는 천하의 명약으로 금단의 주원료로 불로장생의 선약, 젊음을 되찾는 회춘의 묘약으로 기록되어 있다. 주 1회 정도 온천욕을 하면 축적된 체내의 독소가 제거되어 노화의 진행을 늦출 수 있다고 한다. 온천 입욕은 20분 정도 2~3회가 적당하며 중간 휴식 시간은 10분이 적당하다고 한다.

 

< 사진출처 펀펀비치 >

 

 

경산 펀펀비치는 경산시 압량면 금구길 23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워터파크로 온몸으로 느끼는 박진감, 최고의 물놀이 시설들과 함께하는 재미와 즐거움이 있는 워터파크이다. 워터파크 펀펀비치의 코스는 짜릿한 재미의 바디슬라이드, 쏟아지는 폭포수 아쿠아플레이, 스피드감을 최고로 느낄 수 있는 튜브 슬아이드, 200m 길이를 자랑하는 유수풀, 초스피드로 떨어지는 스피드 슬라이드, 소용돌이의 아찔함 슈퍼볼, 시원하게 부서지는 파도의 즐거움 파도풀 등으로 아무도 상상할 수 없었던 다이나믹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 워터파크 펀펀비치이다.

 

 

 

워터파크 펀펀비치의 부대시설로는 방갈로빌리지가 있어 독립된 공간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비치파라솔은 편안하고 시원한 휴식공간이며, 구리빛 피부의 유혹과 달콤한 낮잠의 휴식이 있는 썬베드비치, 넓고 쾌적한 푸드코너에서 한식, 중식, 퓨전음식 중 골라잡을 수 있다. 물놀이에서 출출해진 배를 간단하게 스낵으로 채워보고, 안전한 물놀이 용품대여소와 편안한 휴식과 함께 부대시설을 대여할 수 있는 곳이며, 라이프가드와 함께 간호사가 항상 대기하고 이는 의무실이 있다.

 

< 사진출처 스파밸리 >

 

 

대구 스파밸리는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 891에 위치하고 있으며 어트랙션부터 온천까지 365일 즐거운 워터파크이다. 26m 높이의 스피드 슬라이드와 허리케인, 부메랑&슈퍼볼 등 다양한 어트랙션과 파도풀, 유수풀로 구성된 야외시설, 100% 약알카리 육각온천수를 사용하는 온천, 찜질방, 한방 바데풀 등으로 구성된 실내 시설이 함께하는 신개념 사계절 워터파크이다. 

 

< 사진출처 스파밸리 >

 

 

대구 스파벨리의 야외시설에는 파도풀, 유수풀, 드래곤슬라이드, 노천오행탕, 대노천탕, 다이빙풀이 개장하였다. 워터파크 스파밸리 실내워터파크에는 2층 펀펀존은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풀과 워터마사지 시스템의 바데풀, 찜질방, 온천사우나 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4층 한방 스파존은 몸에 좋은 한방 아로마테라피, 특제약초를 이용한 한방 바데풀과 야외에서 온천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한방노천탕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