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단양 갈만한곳 단양아쿠아월드, 이제는 소노문 단양 오션플레이

 

 

단양아쿠아월드, 이제는 소노문 단양 오션플레이는 단양 갈만한곳으로 추천하는 단양 여행코스이다. 단양 갈만한곳인 단양아쿠아월드, 소노문 단양 오션플레이는 단양 여행코스로 사계절 전천후 물놀이 테마파크로 계절에 따라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단양군 단양읍 삼봉로 187-17, 상진리 4-1에 자리하고 있다. 바데풀 시설과 건강욕 프로그램, 사우나 시설 및 외부 노천탕 등의 다양한 시설로 최고의 즐거움을 우리에게 줄려고 노력하는 곳이다.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해 9월과 10월에 운영을 하지않는다

 

 

단양 여행코스인 단양아쿠아월드의 이용시간은 주중에는 사우나가 7시에서 20시까지이며 아쿠아월드는 10시부터 18시까지이다. 토요일은 사우나가 6시부터 21시까지이며 아쿠아월드는 9시부터 20시까지이고 일요일은 사우나가 6시부터 20시까지이고 아쿠아월드는 9시부터 19시까지이다. 이용요금은 아쿠아월드가 중학생이상 41,000원 소인은 36,000원이고 사우나는 중학생이상 13,000원이고 소인은 9,000원이다.

 

 

아쿠아헬스풀존은 목샤워를 하는 곳으로 물 기류를 이용한 물 마사지로 떨어지는 물의 압력에 의해 목, 어깨 등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다. 어뮤즈먼트존은 건식 사우나이며 워터슬라이드 존은 어린이 용과 성인 용이 있으며 스릴 만점 튜브슬라이드와 스피드를 만끽할 수 있다. 노천탕도 운영을 하고 있다.

 

 

 

아쿠아풀 프로그램으로 정신피로의 휴식 및 이완에는 바디마사지, 유수기류, 폭포벽, 바디마사지, 바디바사지의 순으로 진행하며 육체피로의 치료 및 건강에는 목샤워, 벤치젯, 하이드로젯, 드림베스, 스낵바의 순으로 진행하며 피부관리의 비만, 피부미용, 운동부족에는 온탕, 이벤트탕, 바디바사지, 스낵바 순으로 2회 이상 반복하면 효과가 높다고 한다.

 

 

보양입욕 코스는 정신적, 육체적, 신경적인 피로회복이 가능한 곳이며 고혈압, 당뇨병, 류머티즘, 타 성인병등의 질병 치유 기능이 있고 비만관리, 피부미용 관리, 운동부족 회복 등의 피부관리 기능이 있다. 자수정으로 시공된 온탕, 자수정으로 시공된 열탕, 옥판석의 냉탕, 옥도크의 사우나, 건식사우나, 자수정도트 사우나, 홍삼탕과 자양탕과 자음탕 등의 한방재료가 들어간 이벤트탕, 이온소샤워의 바디샤원가 있다.

 

 

단양 갈만한곳에는 아름답다고 이름이 높은 단양 팔경이 있다. 단양 여행코스인 단양 팔경을 살펴보면 하선암, 중선암, 상선암, 사인암, 구담봉, 옥순봉, 도담삼봉, 석문 등이 있다. 단원 김홍도, 정선 등 많은 화가들이 그 아름다움에 취해 한 폭에 그림으로 담았던 곳으로 역사적으로나 문화적으로 유서 깊은 명승 고적들이 산재해 있는 단양이다. 천년의 신비로 자연이 만들어 놓은 아름다운 절경을 찾아가 보자. 사인암, 방곡도예전시관, 상선암, 구담봉, 옥순봉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