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거창 가볼만한곳 자연이 아름다운 곳

 

 

거창 가볼만한곳으로 자연이 아름답고 인상적인 곳을 만나보자. 거창 가볼만한곳으로 먼저 살펴볼 거창사과테마파크는 거창읍 정장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사과에 대한 모든것을 오감을 통해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전시공간이 있는 사과탐구의 집이 1층에 있으며 거창명품사과를 이용하여 맛있는 요리도 만들고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곳은 요리체험실로 2층에 있다 

 

 

금원산자연휴양림은 거창군 위천면 금원산길에 위치하며 금빛 원숭이의 전설이 있고 경치가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이다. 1993년도에 개장하여 아늑하고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주변에는 문화재 및 많은 볼거리가 있으며 여름에는 숲속음악회, 겨울에는 얼음축제가 열린다.

 

 

 

금원산생태수목원은 거창군 위천면 금원산길에 자리하고 있으며 2011년 6월에 개장하였다. 국내에서 제일 높은 곳에 위치하며 자연암석지를 활용한 암석원, 고산습지식물을 관찰할 수 있는 고산습지원, 전시시설, 재배시설 및 숲행태 관찰테크 등의 다양하고 유익한 산림서비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거창전통시장은 거창읍 시장길에 자리잡고 있는 상가고 면적이 92,612㎡이며 370여 개의 점포를 가지고 있다. 매월 1일, 6일이 전통 5일시장이 열리는 날이며 문화관광형시장으로 시설과 주차장이 잘 완비도어 있으며 산나물을 비롯한 다양하고 신선한 채소, 곡물, 건어물, 의류 등을 저렴하게 살 수 있으며 순대거리 등 먹거리가 풍부한 시장이다.

 

 

덕천서원은 거창읍 장팔길에 위치하고 있으며 1979년 이학두가 선조들을 기려 부지 3만 3000㎡조성한 곳으로 경내에는 정면 4칸 측면 1칸 규모의 서원 건물과 정면 3칸 측면 2칸으로 된 덕산정, 팔각정, 관리사 등이 있으며 벚꼬츨 비롯하여 사철 아름다운 경관을 형성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