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월드 눈썰매장 스노우파크 개장시기가 얼마남지 않았다. 경주 갈만한곳인 경주월드 눈썰매장 스노우파크 개장 시기는 아직까지 확정되지 않았으며 추후공지될 예정이다. 경주월드눈썰매장은 매년 겨울이면 많은 사람들이 찾는 대표적인 겨울 갈만한곳이다. 경주월드는 1985년에 영남지역 최초로 종합 유희시설 공원으로 등록하여 현재 23여 종의 놀이기구와 천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야외수영장 그리고 눈썰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경주월드 눈썰매장은 경상북도 경주시 보문로의 경주월드에 자리하고 있다. 눈썰매장은 1994년 말에 처음 설치하였으며 매년 시설을 확장하고 있으며 썰매자에는 전용 리프트까지 설치되어 있는 총 3개소의 눈썰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영남 최대의 스노우파크로 최대 250m 길이 3개의 슬로프, 전용리프트와 썰매 리프트까지 갖춘 영남권 최대의 스노우파크에서 더 길고 짜릿한 즐거움을 만나보자.
일그트림 란인 바나헤임, 어드벤쳐라인인 스키썰매장 요툰헤임은 길이 250m, 폭은 출발지점은 25m이며 도착지점은 45m 이다. 전용리프트가 스키썰매장 전용으로 가동되고 있으며 무료운영한다. 일반썰매장에는 성인썰매장 요정의숲 플리트비체는 길이 130m, 포 35m이며 드림라인인 어린이 썰매장 할프헤임은 길이 60m, 폭 50m 인 2개를 설치하고 있다. 눈마을 플리트비체가 있다.
경주월드 눈썰매장 스노우파크는 스키장을 방불케하는 스케일의 눈썰매장을 선을 보인다. 슬로프가 있어 힘들게 썰매를 들고 가지 않아 편리하고 짤릿함을 만끽할 수 있다.
경주월드 눈썰매장 요금은 경주월드 입장 후 눈썰매장 이용이 가능하다.
경주월드 요금을 살펴보면 크게 종일권과 오후권으로 나눌 수 있다. 종일권의 경우 자유이용권과 입장권 요금으로 나눌 수 있는데 먼저 자유이용권은 성인은 47,000원, 청소년은 39,000원, 어린이는 33,000원이다. 입장권은 성인 26,000원, 청소년 20,000원, 어린이 17,000원이다. 오후권의 경우 자유이용권 성인과 청소년은 30,000원, 어린이는 26,000원이며 입장권은 어른과 청소년은 18,000원, 어린이는 16,000원이다.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소지자는 스노우파크의 모든 종류의 눈썰매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웅장한 신들의 세계, 아스가르트를 지나면 눈 덮인 신비한 신화 속의 전경이 눈앞에 펼쳐진다. 새롭게 선보이는 경주월드의 스노우파크로 들어서는 관문에서 운명의 샘도 만날 수 있다. 눈의 마법에 걸린 인간계 마을, 미드가르트! 바나헤임, 요툰헤임, 알프헤임의 블록버스터 눈썰매장과 붉은 아기용을 길들이는 아그나르트도 즐길 수 있다. 2018년이 되면 니플헤임에 불을 뿜는 괴물 크라크에 맞서 두려움을 떨쳐내고 악의신 로키의 아들 펜리르의 바위산에 도착하면 거대한 용 드라켄을 만날수 있을 것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