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곤지암리조트눈썰매장 이용요금과 주변 경기도 광주 갈만한곳

 

 

곤지암리조트 눈썰매장은 판교-여주간 전철 개통으로 강남에서도 40분이면 갈 수 있는 곳이 되었다. 곤지암리조트눈썰매장은 경기도 광주 갈만한곳으로 중부고속도로 곤지암 IC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수도권 최대 스키장인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은 12월 초 오픈할 것으로 예정되어 있다. 

 

 

 

곤지암리조트는 경기도 광주시 태화산 노고봉 계곡에 자리 잡고 있으며 도심에서 가장 가까운 생활 속 고품격 Refresh를 제공하는 다양하고 독특한 시설을 갖춘 사계절 종합리조트이다. 북미 스타일의 이국적이고 차별화된 콘도시설과 생태화천, 경기도 최대의 스키장, 데스티네이션 스파 등 각종 시설이 국내 최상의 시설임을 자랑하고 있다.

 

 

 

곤지암리조트 화담숲은 LG상록재단이 공익사업의 일환으로 설립 운여하는 수목원이다.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웅리에 위치한 약 1,355,371.9㎡로 약 41만평에 조성되어있다. 17개의 다양한 테마정원과 국내 자생식물 및 도입식물 약 4,300종을 수집하여 전시하고 있다. 산책을 하면서 식물을 감상하고 체험 할 수 있는 수목원으로 겨울철에는 휴장한다.

 

 

곤지암리조트 눈썰매장은 스키장에서 운영하는 곳이어서 눈썰매장의 눈의 성질이 좋아 쾌적하고 편안한 눈썰매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총길이 110m, 폭 40m 규모로 초급자와 중급자 슬로프 사이에 별도의 전용 슬로프로 운영된다. 저연령의 어린이들도 혼자서 안전하게 이용 할 수 있다. 무빙워크가 있어 편리하며 눈썰매 스로프 작지 지점에 휴게실이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다.

 

 

 

곤지암리조트 눈썰매장 이용요금은 주중 20,000원, 주말 25,000원이다. 각종 우대할인이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운영시간은 오전권는 9시에서 12시, 오후A는 12시에서 15시, 오후권B는 15시에서 18시, 야간권은 18시에서 21시 까지이다. 우대할인도 있다.

 

<이용안내>
소인기준은 24개월 이상 13세 미만입니다.
눈썰매장 이용시 장신구의 분실 및 파손에 대해서는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사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눈썰매장 연령 제한 : 24개월 미만 및 65세 이상 성인은 안전상의 이유로 탑승이 제한됩니다.
보호자도 티켓 발권 필수이며, 눈썰매는 1인 1튜브이므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 탑승이 불가합니다.
기상 상황으로 인해 운영 시간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경기도 광주 갈만한곳에는 곤지암 화담숲을 산책하거나 모노레일을 타고 주변을 둘러보거나, 원앙연못, 약속의 다리, 이끼춴 등 코스별로 찾아보면서 쉼터에서 쉬어가며 놀아보자. 중대물빛공원은 물가의 자연학습장으로 아이들과 같이 가는 것이 좋고, 쉬는 길에는 카페인 시현리에서 배를 불리,경안천 습지생태공원을 둘러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계절마다 다른 빛깔을 보이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