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원도 여행지 추천 여행지인 동해안 가볼만한곳 망상

 

강원도 여행지 추천장소인 망상해변은 7번 국도를 타고 강원도 해변을 따라가다보면 나오는 사랑을 그리는 바다이다. 강원도 여행지 추천 장소인 망상은 원래 마상평이라고 불렸는데 이는 너른 들판이라는 뜻이다. 조선시대에 와서 망상으로 이름이 바뀌었는데 한자풀이를 보면 상서로움을 바란다는 뜻이다. 풀이해보면 좋은 일을 꿈꾼다는 뜻의 망상은 조선시대 시인인 정철의 시 제목이기도 하다.

 

 

동해안 가볼만한곳인 이곳 망상해수욕장은 매년 새해가 밝으면  해맞이 축제가 열리는 곳이다. 새해 소망을 기원하면서 철사초롱달기, 촛불축제, 불꽃쇼, 태극기 퍼레이드, 각종 공연이 펼쳐지는 곳이다. 망상해수욕장의 모래는 곱고 깨끗해서 모래쨈질이나 맨발로 걷으면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위한 최적지이다. 가족단위의 피서객이 많이 찾아오는 강원도 여행지 추천 장소이다.

 

 

# 망상오토캠핑리조트

 

 

망상해변과 같이 있어 더욱 좋은 망상캠핑장 역시 강원도 여행지 추천 여행지이다. 동해안 가볼만한곳인 강원도 망상에서 유독 사람이 많이 모이는 두 곳이기도 하다. 이곳은 자동차 전용 캠핑장으로 푸르고 맑은 바다와 울창한 소나무 숲이 어우려서 젊은이의 청춘을 숨쉬게 해 주는 곳이다. 바닷가에 텐트 설치가 가능하며 이동식 차량, 통나무집, 목조 연립형 주택등이 다양하게 들어서 있어서 낭만적 분위기에서 파도소리를 들으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편의 시설이 많아 캠핑에 어려움이 없다, 놀이터와 해림정, 산책로 등이 조성되어있어서 여가를 즐길 수 도 있다.

 

 

# 망상캠핑장 가는길

 

 

강원도 여행지 추천 장소인 망상 캠핑장을 찾아가려면 동해고속도로에서 망상IC로 빠져나와 7번 국도를 타고 강릉 방향으로 올라가면 된다. 비행기를 이용할 경우 양양국제공항이 있기 때문에 망상이 있는 동해로 가기가 수월하다. 양양국제공항에서 내려 1시간 정도 차로 이동하면 동해안 가볼만한곳인 망상캠핑장에 도착할 수 있다. 자동차를 이용해서 갈 경우 네비게이션에 '강원도 동해시 망상동 393-39'를 검색해서 찾아가면 되겠다.

 

 

# 캠핑장 예약은 필수

 

 

동해안 가볼만한곳인 망상오토캠핑리조트에는 미리 예약을 해서 가야될만큼 많은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곳이다.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강원도 여행지 추천 장소이기 때문에 이미 가능한 주말숙박은 거의 예약이 끝났다고 보면 된다. 이곳에는 캠핑카와 서양식 별장을 본딴 아메리칸 코티지, 케빈하우스, 패밀리 로지 등 다양한 숙박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용방법이나 이용시간, 이용요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가야되기 때문에 망상오토캠핑리조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더 자세한 정보를 얻고 가기를 바란다.

 

 

동해망상오토캠핑리조트

 

 

강원도 여행지 추천 장소인

망상해수욕장과 캠핑장의

인기는 다른 동해안 가볼만한곳

못지 않게 사람들의 관심이 높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