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국내 가족여행 추천 구례 지리산 온천랜드에서 담양 온천까지

 

 

 

국내 가족여행 추천 장소로 온가족이 함께 몸과 마음이 즐거운 국내온천여행을 떠나보자. 이번에 살펴볼 국내 가족여행 추천 장소는 지리산 온천랜드와 노천온천테마파크, 담양온천&관광호텔, 율포해수녹차탕 등이다. 국내온천여행은 겨울이 가까이 오면 소한 추위가 몰아치며 몸과 마음이 움츠려드는데 온천여행으로 피로회복과 추운 날씨를 이겨낼 수 있다. 우리나라는 소한 추위는 예로부터 정초한파라고 하여 한달 후에 맞는 입춘까지가 가장 추운 계절이라고 한다. 춥다고 집안에서만 지내지 말고 가족여행으로 국내온천여행을 하면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보자. 부모들은 건강을 아이들은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로 신나는 방학을 보내자.

 

 

#지리산 온천랜드는 동양 최고 수준의 노천온천 테마파크로 전라남도 구례군 구례온천관광특구 내 4계절 이용 가능한 노천온천테마파크와 최신식 호텔시설을 보유한 곳이다. 민족의 영산 지리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천혜의 자연경관속의 노천온천을 즐기며 순수한 온천수인 100% 천연 게르마늄 온천수를 자랑하고 있다.

 

 

노천온천테마파크는 폭 100m, 높이 10m의 자연석으로 만들어진 폭포와 기암괴석이 파노라마형식으로 장관을 이루고 있으며 다산을 기원하는 탕과 액운을 막아주는 12지신상이 새겨진 12개의 탕, 지리산을 병품처럼 조망하며 즐기는 무릉도원 바데풀, 곰바위와 거북바위탕 등 다양한 테마의 건강 온천욕을 폭포소리를 시원하게 즐기면서 온천욕을 할 수 있는 곳이다.

 

 

 

#담양온천&관광호텔은 자연이 중심이 된 자연의 생명력으로 태어난 죽향골 담양리조트로서 삶의 여유로움이 깃든 곳이다. 자연의 건강함이 살아 숨쉬는 곳으로 사계절의 즐거움이 가득한 녹색테마온천 담양리조트에서 몸과 마음의 건강한 삶의 활력을 다시 정비해 보자. 야외광장과 수목원, 소류지, 이벤트광장, 300여대의 동시주차가 가능한 주차장을 활보하고 있다.

 

 

#율포해수녹차탕은 전라남도 보성군 회천면 우암길 24에 자라잡고 있는 특색있는 해수탕으로 전국 제일의 다원이 있는 보성의 유일한 해수욕장인 율포해수욕장 내에 위치하고 있다. 지하 120m 에서 용출되는 해수가 풍부하게 솟아나는 곳으로 해수와 녹차를 이용해 건강욕을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온천장이라고 할 수 있다. 수려한 송림대를 안고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휴게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녹차는 인체 내의 콜레스트롤을 저하시켜 고혈압, 동맥경화뿐 아니라 탄닌성분에 의한 중금속 및 유기수은을 체외로 배설시켜주고 폴리페놀 성분으로 구취제거 및 구강보호와 함께 미온수를 이용할시 각질제거에 도움을 주고 모발이 부드럽게 되면서 윤기를 주고 비듬이 말끔히 제거되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위장병, 부인병, 피부염을 방지하여 성인병과 관절염 치료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