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12월 국내여행지추천, 얼음축제장으로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12월 국내여행지추천 여행으로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얼음축제장을 알아보자. 12월 국내여행지 추천 장소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인 만큼 일상에서 벗어나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여행지로 떠나서 한 해를 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12월 국내여행지 추천 장소는 거창금원산얼음축제, 부곡하와이 얼음조각축제, 영월동강 겨울축제 등이다. 이들 축제의 지난행사 내용을 알아보고 올해의 행사를 기다려본다.

 

 

거창금원산얼음축제는 12월 하순경 거창군 위천면 금원산길의 금원산자연휴양림에서 열렸다. 얼음 체험장 주변의 살수배경얼음과 얼음구조물, 썰매장, 미끄럼틀 등을 이용할 수 있고 계곡변을 형형색색으로 물들이는 야간 조명 작업과 휴게시설이 설치되어 즐길거리가 제공된다. 얼음조각, 얼음썰매장, 얼음미끄럼틀, 계곡변 얼음눈꽃 등 전시와 체험이 진행된다.

 

 

부곡하와이 얼음조각축제는 12월 하순경부터 다음해 1월달에 경상남도 창녕군 부곡면 온천중앙로의 부곡하와이 전역에서 부곡하와이 주최로 펼쳐졌다. 매년 변화된 모습과 끝없는 도전으로 모든이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으며 국내 최고의 얼음조각 아티스트들이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새롭고 다양한 얼음조각과 눈 조각을 만나 볼 수 있는 곳이다.

 

 

[거대한 얼음나라]에는 칼라 얼음조각, 주라기랜드 존, 귀여운 캐릭터 존, 신비한 우주 스페이스 존, 체험존이 있고 [놀라운 눈의나라]에는 다양한 눈 조각, 초대형 눈언덕, 눈체험, 얼음조각 및 눈 조각 시연회 [즐거운 겨울나라]에 신나는 스노우파크 눈썰매장, 부곡하와이 '스파니아'가 [화려한 빛의 나라]에서 뮤직라이팅쇼, 빛의 향연 '빛의 거리'조성 LED를 이용한 '캐릭터 구조물'조성 등이 있다.

 

 

영월동강 겨울축제는 12월 하순경부터 다음해 1월 중순경까지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하송리의 동강둔치 일원에서 펼쳐진다. 지난 영월동강축제는 '씽씽! 시나는 겨울, 영월의 추억'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었으며 풍성한 놀이마당이 준비되었고 관광객 유치로 지역경제를 활성화해 영월 주민드에게 경제적인 이익을 직접적으로 주고자 매년 개최하고 있다.

 

 

[놀이마당]에는 얼음썰매장, 눈썰매장, 종이딱지치기, 팽이치기, 제기차기 [레저체험마당]에는 얼음축구, 얼음낚시, 물고기 맨손잡기, 패러글라이딩, 루어낚시 [전시마당]에는 어등소원지, 눈사람만들기 [이벤트 행사]에는 제기차기, 팽이치기, 얼음축구대회, 인간컬링, 얼음썰매, 행운의 송어, 철갑상어잡기 [먹거리마당]에는 달고나 체험, 반합라면 끓여먹기, 송어구이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