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메가쇼 2022 시즌2, 유익하고 정확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기회

 

 

메가쇼 2022 시즌2는 2022년 11월 10일부터 2022년 11월 13일까지 4일간 킨텍스 제1전시장 3, 4, 5홀에서 입장료는 10,000원이며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무료관람권 소지자 역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관람시간은 10시부터 18시까지 이다. 킨텍스 메가쇼 2022 시즌2는 가정용품 생활용품 박람회이며 '주부가 꿈꾸는 모든것'이 있다.

 

 

메가쇼 2022는  대한민국 대표 소비재 박람회로 참가사가 대규모 고객을 직접 만나 홍보 및 매출 성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실질적 고객을 전시장에서 만나고 정확한 타겟 마케팅 및 판매 활동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써 제품의 실물을 전시하는 3차원적 특성을 가지고 제품 홍보와 매출의 성과를 이루어 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이다.

 

 

행사품목에는 홈퍼니싱에 홈 인테리어, DIY, 침실가구, 수납가구, 주방가구, 유아동/학생가구, 침구, 커튼, 카페트, 하우스웨어에 생활잡화, 시즌용품, 청소/세탁용품, 위생/세안/욕실용품, 수납용품, 생활가전, 라이프스타일에 스포츠, 레져, 자동차용품, 키덜트/취미/악기/꽃, 반련/애완용품, 디지털가전 등이다.

 

 

키친에 쿡웨어, 테이블웨어, 밀폐용품, 조리도구, 홈카페/베이킹, 주방가전, 푸드에 농수축산식품, 가동식품, 음료/간식, 건강/다이어트 식품, 수입식품, 센스&디자인에 핸드메이드, 패션소품, 뷰티&코스메틱 등도 있다.

 

 

미니빈스는 매혹적인 향커피 '리틀스'를 선보인다. 리틀스 커피는 설탕이나 크림 등의 다른 성분이 없이 고급 아라비카 원두로 제조되었고 대부분의 제품이 천연 재료를 사용하여 인공 향에 대한 거부감을 없앴다. 기존의 9종의 향 이에 이번 메가쇼에서 새롭게 '아일랜드 코코넛'과 시즌 한정상품인 '크리스마스 스리릿'두 가지 제품을 포함 총 11종의 매력적인 향 커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이번 킨텍스 메가쇼 2022 시즌2는 스마트한 기능을 겸비한 주방제품 부터 건강을 생각하는 제품까지 대거 선보여 관람객들이 보다 유익하고 정확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메가쇼는 다양한 할인행사와 특별전시회 등으로 주부들이 반드시 관람해야 하는 필수 전시회로 손꼽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