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7월 가볼만한곳으로 무더운 이번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곳

7월 가볼만한곳으로 옐로우리버비치에서 이번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보자. 옐로우리버비치는 워터파크보다 더 깨끗하고 바다, 계곡보다 더 신나는 리얼 천연워터파크라고 자랑하고 있는 곳이다. 합천 가볼만한곳인 옐로우리버비치는 아름다운 자연, 합천 황강을 자연 그대로 활용하여 다양한 익스트림스포츠를 접목한 천연워터파크이며 국내어디서도 경험할 수 없는 최고의 이색적인 여름 휴가지이다.

 

 

 

옐로우리버비치는 경남 합천 정양레포츠공원에서 만날 수 있다. 이곳에는 블롭점프, 플라잉슬라이드, 워터볼 등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전 세계 이색 스포츠프로그램을 경험 할 수 있는 신개념 워터파크이다.

 

 

#옐로우리버비치

 

일상을 떠나 자연 속에서Exciting 하게 Healing 하자! 경상남도 합천의 황강 일대에 자리잡고 있는 옐로우리버비치는 청정지역인 황강을 상징하는 은빛모래백사장의 맑고 깨끗하고 아름답게 빛나는 터전위에 다양한 수상 레포츠와 수상기구를 마련하여 천혜의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자연 친화적 워터파크로 태어났다. 2015년 처음 선을 보여 작년 한해 약 10만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였다.

 

옐로우리버비치

 

 

 

#옐로우리버비치 행사내용

 

워터슬라이드에는 스카이슬라이드, 플라잉슬라이드, 옐로우 워터슬라이드, 인피니티 슬라이드, 보드 슬라이드가 있으며 워터빌리지에 익스트림 워터 빌리지, 스페셜 어트랙션에는 블롭점프, 로프스윙, 롤링워터볼, 키즈펀펀존 등이 있다. 워터레포츠에는 바나나보트, 카약, 땅콩보트, 전동오리배들을 즐길 수 있으며 펀&전어트랙션으로는 버블 팡, 워터파이터, 미니게임 존 등이 마련된다.

 

 

 

#옐로우리버비치 부대행사

 

힐링스페이스로 휴게용평상, 파라솔, 썬베드, 수상 방갈로가 있으며, 프레시로컬푸드존에는 합천 로컬푸드가 들어선다. 홧 스테이지에 쿨DJ파티, 옐리맨을 이겨라, 익싸이팅 워터 워 등이 있다. 아름다운 자연에서 힐링의 여름 휴가지에서 진정한 행복을 느껴보자.

 

 

 

#수상 레져 스포츠

 

수상 레져 스포츠를 즐겨보자. 카약이 1인승과 2인승이 있고 웨이크보드가 1인승, 수상스키, 바나나보트가 5인승과 10인승이 있다. 디스코팡팡은 6인승이다. 따콩보트가 2인승, 벤드 웨건은 4인승이다. 전동오리배는 4인스이며 모터보트는 6인승이다. 쿨 대제이 파티에는 뿜어져나오는 비트와 시원한 물대포에 몸을 맡겨서 뜨거운 태양아래 음악에 취해 정열을 부태워버릴 수 있는 기회가 온다. 쿨 대제이 워터 워에는 물총을 장전하여 누구에게나 시원한 물을 쏘아주자, 더운 여름을 시원함을 쏘아주자.

 

 

 

#합천 가볼만한곳

 

옐로우리버비치가 있는 합천에는 다양한 가볼만한곳이 있다. 옐로우리버비치를 방문한 후 합천 가볼만한곳도 함께 둘러보도록 하자. 한국불교의 성지인 해인사가 주변의 경관과 함께하고 있으며 우비정과 마애불입상 그리고 용문폭포 등 뛰어난 경치가 많은 가야산 국립공원, 천혜의 낚시터와 종합관광단지가 있는 합천호, 계절마다 다른 풍광을 연출하는 황매산군립공원, 산림휴양을 즐길 수 있는 오도산 자연 휴양림 야영장, 황매산 오토캠핑장, 습지의 생태를 관찰하는 정양늪 생태공원, 대야성의 슬픔을 간직한 연호사, 합천영상테마파크, 대장경테마파크 등이 합천 인근의 가볼만한 곳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