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양주눈썰매장으로 양주눈꽃축제눈썰매장과 함께 장흥자생수목원과 옥정중앙공원 탐방

양주눈썰매장으로 양주눈꽃축제눈썰매장과 함께 장흥자생수목원과 옥정중앙공원으로 여행 계획을 세워보자. 먼저 양주 눈썰매장인 양주눈썰매장에는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594, 석현리 31-1의 양주눈꽃축제눈썰매장, 경기 양주시 칠봉산로 228번길 126-190, 봉양동 112-17의 스톤밸리눈썰매장, 경기 양주시 장흥면 호국로 542-29, 울대리 395의 송추 스포지움 눈썰매장, 경기 양주시 남방동의 양주 씽씽 얼음썰매장 등이 있다. 

양주눈꽃축제눈썰매장은 12월 하순경부터 다음해 2월 하순경까지 양주 눈꽃축제를 개최한다. 장흥 자연휴양림의 아트밸리의 수려한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양주시의 설경과 저불어 재미난 겨울 어트랙션으로 사랑을 받는 축제이다. 200m의 긴 슬로프를 자랑하는 양주 눈꽃축제의 줄줄이 눈썰매장은 길이도 특별하지만 가족이 함께 줄줄이 이어진 썰매를 탈 수 있다.


장흥자생수목원은 경기 양주시 장흥면 석현리 산 161-3의 장흥관광지 내에 있는 수목원으로 개명산 형제봉 능선의 7만여 평의 자연림을 배경으로 한 자연생태수목원으로 조성된 곳이다. 기존 산림의 모양과 식생을 최대한 훼손하지 않고 자연생태를 보존하 진정한 생태학습장이며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산림욕장이기도 하다. 다양한 테마에 따라 야생화를 관찰한다.

옥정중앙공원은 경기도 양주신도시 옥정지구 내에 있는 공원으로 옥정호수공원이라고도 한다. 지역주민들의 만남과 휴식, 축제를 위한 복합 문화 휴게공간으로 조성되었으며 무궁화언덕, 김삿갓 광장, 커뮤니티 테라스 ,음악분수, 공연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근에 독바위공원, 선돌공원, 양주체육공원 등의 다양한 공원들이 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여행지 개요>

여행지명 : 양주눈꽃축제눈썰매장, 장흥자생수목원, 옥정중앙공원
장소 : 장흥 자연휴양림의 아트밸리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