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고산자연휴양림과 함께 물고기마을과 완주힐조타운으로 떠나는 국내 여름 여행지 추천

 

고산자연휴양림과 함께 물고기마을과 완주힐조타운으로 떠나는 국내 여름 여행지를 만나보자. 고산자연휴양림은 전북 완주군 고산면 고산휴양림로 246에 자리하고 있으며 해발 553.6m의 안수산 자락의 계곡에 있으며 봄의 철쭉, 산벚나무와 야생화, 여름의 맑고 깊은 계곡과 울창한 숲, 가을의 단풍, 겨울의 설경 등이 기암괴석과 어우러져 빼어난 절경을 만들어 낸다. 물놀이장과 눈썰매장이 있고, 체력단련을 위한 다양한 체육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물고기마을은 단순히 기르는 어업에서 탈피하여 보고, 즐기고, 느끼는 체험관광형 공유문화공간이다. 풋살장, 놀이방, 실내 체험장 등의 시설을 구비하고 있으며 물고기 먹이주기 ,물고기 만져보기 ,물고기잡기 ,미니어항  만들기, 낚시 체험, 물고기 팽이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동물먹이주기, 새모이주기, 동물그림그리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완주힐조타운은 전북 완주군 비봉면 천호로 235-38에 자리하고 있는 농장카페이다. 먹거리, 즐길거리, 숙박시설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완주힐조타운에서 그림 같은 풍경과 함께 꿈 같은 하루를 보내며 추억을 만들어 가슴에 품어보자. 농업의 새로운 모델들인 관광농업, 치유농업, 경관농업, 교육농업, 순환농업들이 한 공간에 어우러져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