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7월 국내 여행지로 만나는 춘향테마파크와 뱀사골계곡, 구룡계곡 탐방

 

7월 국내 여행지로 춘향테마파크와 뱀사골계곡, 구룡계곡을 만나보자. 7월 국내 여행지로 만나볼 춘향테마파크는 전북 남원시 양림길 43의 춘향문화예술회관에 자리하고 있다. 5개의 마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만남, 맹약, 사랑.이별, 시련, 축제의 장이 그것이다. 주요시설은 건축물 23동, 모형 14종, 의장 8종, 기타 36점이 있다. 전시조형물에는 춘향마당 6개, 옥지환외 6종, 안내마당, 장승 5, 돌탑 3기, 맹약의 단, 사랑의 담장 3기, 민구소품 61점, 옥사소품 12점 

 

 

뱀사골계곡은 전북 남원시 산내면에 자리하고 있으며 돌돌골이라고도 한다. 지리산 반야봉에서 반선까지 산의 북사면을 흘러내리는 길이 14㎞의 골짜기이다. 지리산국립공원 안에 있는 골짜기들 가운데 가장 계곡미가 뛰어난 골짜기의 하나이다. 전구간이 기암절벽으로 이루어져 있는 계곡으로 넓은 너럭바위가 곳곳에[ 있고 100여개의 크고 작은 폭포와 소가 있다.

 

구룡계곡은 전북 남원시 주천면에 자리하고 있으며, 주천면 호경리에서부터 구룡폭포가 있는 주천면 덕치리까지 펼쳐지는 심산유곡이다. 수려한 산세와 깍아지른 듯한 기암절벽으로 이어지는 계곡은 길이가 3㎞에 달한다. 정상에 이르면 구곡경의 구룡폭포가 있다. 계곡을 따라 오르는 정령치간 도로는 뱀사골과 노고단으로 이어져 지리산의 진수를 맛보게 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