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원도 온천으로 만나는 속초 척산온천휴양촌과 양양 오색탄산온천

 

속초 온천으로 유명한 척산온천휴양촌은 강원 속초시 관광로 327에 자리하고 잇으며 국립공원 설악산 최적의 온천휴양지로 지하 4,000m에서 형성된 53℃의 온천수가 용출되는 국내 최고의 온천탕이다. 사계의 아름다운 풍차와 수려한 산세의 신비한 명산 설악산, 수정같이 맑고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와 함께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는 동해바다로 가자. 

 

척산온천휴양촌은 겨울의 설경과 스키, 바다낚시 등 주변에 많은 관광지를 품고 있다. 여행의 멋진 추억으로 기억되어 간직되는 아늑한 분위기의 시설이 기다리고 있다. 천혜의 설악과 동해바다를 안고 편하게 쉴어갈 수 있는 힐링 온천으로 겨울을 찾아가자. 부대시설로 찜질방에는 게르마늄방, 쑥찜질방, 옥찜질방, 수면실, 휴게실 등이 마련되어 있다.

 

양양 온천으로 유명한 양양 오색탄산온천은 강원 양양군 서면 대청봉길 34에 자리하고 있으며 국내 유일의 복합 보양 온천이다. 피부를 짜릿짜릿하게 자극하고 톡톡 쏘는 탄산의 효과로 전신에 기포가 생기며 온몸이 후끈거려지는 신비의 온천이다. 천연 알카리와 탄산온천으로 한번의 건강한 행복을 주고 홀론 압나파동욕으로 건강한 삶을 만들어가자.

 

오색탄산온천의 주효능은 혈압강하, 동맥질환, 신경통, 관절염, 당뇨, 위장장애, 피로회복, 도시인의 스트레스성질환 치료와 예방에 효능이 있다고 한다. 특히 피부 접촉 시 피부의 이물질을 제거해 피부미용에 탁월하며 일명 미인의 탕, 여성의 탕 이라고도 부른다. 암반파동욕장, 송불가마, 테마실, 테라피실, 매점, 구내식당, 휴게실, 자율 명상실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