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청춘, 커피페스티벌 2022 가을 대표 국내 최대 커피문화 축제

 
 

청춘, 커피페스티벌은 국내 최대 커피문화 축제로 2022년 10월 8일부터 2022년 10월 9이까지 2일간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과 석촌호수, 수변 무대에서 열린다. 한국경제신문사가 2017년 시작해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청춘, 커피 페스티벌은 커피를 사랑하는 시민과 커피 종사자들이 어우러져 향긋한 커피와 함께 낭만을 만끽하는 가울 대표축제다.

 

지난 2년간은 코로나 19로 인하여 메타버스 등을 활용해 온 오프라인 형식으로 개최하였으나 올해는 3년 만에 야외 축제로 펼쳐진다. 아이돌 그룹의 축하 무대와 신나는 비보잉댄스, 청년 작가와의 감성토크, 커피 29초영화제, 시음 로스팅 체험 등 다양한 문화 행사가 함께한다. 커피 한 잔을 더하면 특별해 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게 된다.

 

'청춘, 커피 페스티벌'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과 소상공인은 오는 19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커피, 원두, 기기, 디저트, 테이블웨어 등 커피 관련 사업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커피는 현대인과 데려야 뗄 수 없는 기호식품이자 인간관계의 기본이 되는 음료다. 인연과 만날 때도 회사 생활을 할 때도 커피를 찾는다. 

 

커피 29초영화제는 8월 23일부터 출품작을 받는다. 올해는 '일상의 예술, 커피-커피와 함께하는 모든 이야기'를 주제로 하여 출품마감은 9월 23일까지이다. 장르와 출품작 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상영시간만 29초로 맞추면 된다. 우리 일상 속 주연으로 자리잡은 커피를 자유로운 형식으로 다채롭게 담아주면 된다고 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