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천안 빵빵데이 2022 빵의 도시 천안으로 빵지순례 떠나보세요

 

천안 빵빵데이는 2022년 10월 9일부터 2022년 10월 10일까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번영로 156, 천안시청 버들광장에서 펼쳐진다. 빵의 도시 천안은 다양한 빵을 맛볼 수 있도록 10월 1일을 빵빵데이로 지정하고 빵지순례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가족, 친구와 함께 삼삼오오 모여 먹으며, 보고 즐기는 축제로 함께 호흡하는 참여형 축제이다.

 

톡톡 튀는 레시피와 건강하고 트랜디한 메뉴가 가득한 천안으로 빵지순례를 떠나보자. 1934년 시작된 천안의 명물 호두과자도 있다. 빵소는 천안시에서 인증한 빵명소이다. 힐링과 감성 그리고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테마를 따라 여행을 하면서 마음의 여유와 함께 톡톡 튀는 레시피와 건강하고 트랜디한 메뉴가 가득한 천안으로 빵지순례를 더나보자. 

 

나라사랑 빵빵코스는 페어리우드, 호도원본점, 꼬망스케익, 듀팡과자점, 쁘띠빠리, 수제빵 연구소를 지난다. 빵빵데이는 오랜 신념을 가지고 건강한 빵을 만드는 제과인들의 진심을 담은 메시지와 지역과 상생하는 빵의 도시 천안을 위해 천안의 대표 빵들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빵 마켓, 베이커리 경연대회, 빵의도시 선포식, 빵지순례단 운영 등이 있다. 

 

빵빵데이 축제는 (사)대한제과협회 천안시비지부가 1987년에 설립된 이래 제과, 제빵의 질적, 기술적 향상과 위생적 제조로 시민 식생활 개선을 위해 노력해왔다. 빵지순례, 호두과자 굽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제과인과 천안시민, 관광객 모두가 함께 즐기는 베이커리 문화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이 마련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