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울산문화축전 2022 태화강 국가정원에서 열리는 10월 울산 축제

 

울산문화축전은 10월 울산 축제로 만날 수 있는 행사로 2022년 10월 7일부터 2022년 10월 13일까지 울산종합운동장 이벤트광장, 태화강국가정원 왕버들마당에서 펼쳐진다. 2022 울산문화축전은 울산광역시에서 17년 만에 다시 개최되는 2022년 전국 장애인 체전을 기념하는 문화예술 축제이다. 제 103회 전국체육기간에 울산종합운동장과 태화강 국가정원에서 펼쳐진다. 

 

17개 광역시 도별 특색을 담은 예술공연, 거리공연, 체험 및 전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2022 울산문화축전을 통해 전국에서 모인 모든 참가선수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시민과 방문객에게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한다. 울산문화축전은 가을 정원 속으로 예술 소풍을 떠난다. 예술과 자연의 이야기로 울산의 오늘과 내일을 그려본다. 

 

 

음악, 무용, 서커스, 마술, 거리극 등 울산으로 모인 예술가의 다양하고 감동적인 공연 작품들과 우리의 이야기를 담은 무대가 펼쳐진다. 정원 속 예술로 나들이객의 삶에 생기를 불어넣고 일상에 꿈 같은 순간을 선사한다. 태화강공연축제 나드리는 지역예술가들과 함께 공연을 만들어간다. 울산시민에게 익숙한 태화강국가정원의 다른 모습을 찾아본다.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은 순천만 국가정원에 이어 국내 제2호 국가정원으로서 생태, 대나무, 무궁화, 참여, 계절, 물 이라는 6개의 주제와 더불어 시민의 힘과 노력으로 만들어진 태화강 주변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바탕으로 29개의 크고 작은 정원이 있으며, 태화강만의 자랑인 백로, 떼까마귀 등의 서식지로서 생태하천의 역할도 충실히 하고 있는 정원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