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 여름축제로 가볼만한곳 휴애리 여름 수국축제 2022

 

휴애리 여름 수국축제는 2022년 6월 10일부터 2022년 7월 20일까지 휴애리자연생활공원 내에서 제주도 여름축제로 펼쳐진다. 7월과 7월 제주도 여름축제로 가볼만한곳인 휴애리 여름 수국축제는 정성스럽게 키운 다양한 수국을 온실, 수국정원, 수국오름 등 공원 곳곳에서 감상할 수 있어 제주도민과 관광객에게 인기가 좋은 제주 대표 축제이다. 특별히 온실에서 다양한 수국을 만나 볼 수 잇으며 공원 전체가 수국으로 덮혀 있다.

 

휴애리 여름 수국축제는 신혼여행, 웨딩스냅, 우정스냅 등 인생사진 찍기 좋은 장소로 인정받은 제주여행의 필수 코스이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다야한 수국포토존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봄 수국축제는 매년 3월에서 5월, 여름 수국축제는 매년 6월에서 7월, 유럽 수국축제는 매년 7월에서 8월에 펼쳐지며 산수국 까지 만날 수 있다. 

 

휴애리는 제주 속 가장 제주적인 아름다운 향토공원으로 한라산 자락이 보이는 건강한 쉼과 제주의 향기가 있는 자연 생활 체험 공간이다. 365일 연중 무휴이며, 매년 4차례 꽃축제를 진행한고 있다. 매화 ,수국, 핑크뮬리, 동백 등이 계절마다 아름답게 피어나는 꽃을 전시하고 꽃을 통한 감동과 위로를 드리고자 함에 주된 목적이 있다.  

 

휴애리의 주요체험에는 감귤체험, 동물먹이주기체험, 흑돼지야놀자, 전통놀이체험, 체험 및 볼거리에는 발지압을 하며 건강도 챙기는 화산송이맨발체험, 수확의 기쁨을 맛보는 매실따기 체험, 4계절 내내 다양한 꽃들을 관람하는 계절꽃광장, 제주도에 서식하는 곤충과 생물을 관찰하는 곤충테마관, 휴애리 야생화, 제주의 삶과 터가 있는 마을 제주전통문화가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