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송파둘레길 벚꽃나들이 송파구 둘레길 및 석촌호수 등지

 

송파둘레길 벚꽃나들이는 2022년 3월 25일부터 2022년 4월 3일까지 송파구 둘레길 및 석촌호수 등지에서 펼쳐진다.오미크론 확산으로 대면행사가 어려움에 따라 송파둘레길 21㎞ 전역에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여 봄날의 정취를 주민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송파둘레길은 4개 하천인 성내천, 장지천, 탄천, 한강을 잇는 21㎞ 의 순환형 산책로이다. 1코스 성내천 구간 6㎞, 2코스 장지천 구간 4.4㎞, 3코스 탄천 구간 7.4㎞, 4코스 한강 구간 3.2㎞ 등이 있다. 물길과 숲길을 따라 전체 구간을  완주하려면 5시간 30분이 소요된다. 올림픽공원, 장지근린공원, 방이습지 등 자연 명소와 가든 파이브, 가락시장 등을 지난다.

 

송파에서 마음껏 즐기는 초록기분 송파둘레길의 가장 큰 특징은 송파 어디서든 통한다는 점이다. 따라서 누구나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송파의 생활권역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수변에 주요 문화 관광 명소가 자연스레 연결되어 있어 이용하기에 아주 편리하다. 발길 닿는 대로, 길에서 마주한 대로 송파 4계의 자연환경과 명소를 즐길 수 있다. 

 

관광지에는 포켓전망대, 몽촌역사관, 벼농사 체험 학습장, 물소리광장, 방이습지, 성내천 보행터널, 은하수 산책로, 장지근린공원, 입구광장, 장지근린공원, 유아숲 체험원, 장사바위 장사약수터, 소규모 생물서식공단, 장지천 벚꽃길, 숯내광장, 탄천유수지 전망대 ,조류관찰대, 잠실유수지 전망대, 잠실 선착장, 잠실 한강공원, 잠실어도, 생태화 공원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