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오크밸리 3D 라이팅쇼 '소나타오브라이트'

 

오크밸리 3D 라이팅쇼 '소나타오브라이트'는 2021년 1월 1일부터 2023년 12월 31일까지 소나타 오브 라이트에서 펼쳐진다. 내 발걸음만이 소리가 되어 메아리처럼 되돌아오는 자연 그대로의 수길에 밤이 내리면 아름다운 조명과 신비한 이야기가 있는 환상적인 세계가 펼쳐진다. 아름다운 빛의 연주가 겨울의 낭만으로 이끄는 오크밸리의 빛의 소나타를 보자.

 

빛나는 발자국으로 밤의 숨길을 걷다. 문화와 예술이 살아 숨쉬는 오크밸리 조각 공원을 따라가면 산책과 산림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숨길이 조성되어 있다. 계절별로 색다른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갖가지 야생화와 맑은 계곡, 연못 등이 반기는 1㎞ 남짓한 산책로를 걷다보면 어느새 자연과 하나되어 건강과 느림의 미학을 일깨우게 된다.

 

자연 그대로의 쉼터, 오크밸리의 대표 힐링 명소인 숨길이 이번 겨울 더욱 아름답고 신비롭게 변신한다. 산책로를 따라 형형색색의 조명을 설치하고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연출을 통해 산책의 낭만을 더하게 된다. 빛의 소나타로 명명되는 숨길 야간 테마는 총거리 1.4㎞ , 5가지 테마로 꾸며진 구간을 약 50분에 걸쳐 감상한 후 오크 3번 코스로 내려온다.

 

골프장 페어웨이가 온 가족을 감동시킬 3D 라이팅쇼의 현장으로 또 한번 변신한다. 국내 최초 숲 속 3D라이팅쇼로 움직이는 숲을 연출한 오크밸리 소나타 오브 라이트가 이번에는 골프장 페어웨이 위 3D라이칭쇼를 추자적으로 선보인다. 음악 따라 춤추는 달빛, 조명으로 빛나는 꽃 길, 네온사인 로드 등 다양한 콘텐츠 중 숲의 나무와 돌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