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은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도시다.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부산은 한국의 동남쪽에 위치한 도시로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여행지 중 하나로 겨울을 행복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도시이다. 낙동강을 기준으로 동부 구릉성 산지지대, 서부 평야지대로 구분되어 있고 해안지대 역시 잘 발달되어 있어 산, 숲, 바다, 도심이 모두 어우러진 도시이기도 하다. 맛있는 음식과 넘치는 포토스폿 덕분에 SNS에서도 핫한 여행지이다. 모든 것이 어우러진 도시 부산을 찾아보자. 다양한 매력이 부산에 푹 빠지도록 만들어줄 것이다. 

 

송도해상케이블카와 송도용궁구름다리는 겨울 바다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한국 최초의 해수욕장이기도 한 송도해수욕장에서는 바다 위를 직접 날고 걷는 경험을 해볼 수 있다. 바다 위를 가로질러 운행하는 송도해상케이블카를 타면 드넓은 바다의 풍경은 물론이고 부산 송도 일대의 빼어난 풍경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게다가 깎아지른 듯한 바위의 모습인 기암절벽까지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부산 바다의 풍경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투명한 케이블카인 크리스탈 크루즈를 탑승하면 송도바다를 더욱 짜릿하게 즐길 수 있다. 송도해수욕장에서 송도해상케이블카를 타면 반대편 암남공원에 도착하는데 송도용궁구름다리를 만날 수 있다. 송도용궁구름다리는 송도해수욕장 동쪽 송림공원에서 거북섬을 연결했던 추억 속 송도구름다리가 암남공원세 동섬을 잇는 현대판 송도용궁구름다리로 재탄생한 것으로 바다 위로 펼쳐진 총 127m 길이의 다리이다. 행운의 열쇠와 닮은 다리로 사랑을 이어주는 행운을 불러준다.

 

송도해상케이블카와 송도용궁구름다리에서 바다 위를 걷는 짜릿함과 동시에 탁 트인 시원하게 펼쳐지는 바다. 기암절벽이 빚어내는 멋들어진 자연경관까지 감상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관광지이기도 하다. 송도해상케이블카는 부산광역시 서구 송도해변로 171에 자리하고 있으며 에어크루즈 대인왕복은 15,000원 소인왕복은 11,000원, 크리스탈크루즈 대인왕복은 20,000원 소인왕복은 15,000원, 송도용궁구름다리는 암남공원 안에 있으며 일반 1,000원, 단체 할인이 있다.

 

흰여울문화마을은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멋진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가보아야 할 곳이다. 부산 영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부산 특유의 멋진 바다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 중 하나이다. 낡은 가옥이 리모델링되며 만들어진 아기자기한 분위기와 영도의 생활을 함께 느낄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해안터널은 동굴과 푸른 바다의 묘한 매력이 어우러진 장소로 특히 유명하다. 동굴을 지나 방파제와 푸른 바다. 그리고 멀리 도시가 어우러진 풍경이 보인다.

 

흰여울 전망대는 끝없이 펼쳐진 바다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으며, 피아노 계단은 알록달록한 색깔의 계단을 걷다가 돌아보면 탁 트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마을 곳곳이 다양한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 내고 있다. 흰여울문화마을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고 멋진 사진을 남겨 추억을 간직하자. 인생 사진을남기기 좋은 포토존이 많아 최근 SNS에서도 핫한 여행지로 그 이름이 유명해지고 있다. 부산에서만 누릴 수 있는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가자. 

 

기장 아홉산숲은 자연 그대로를 간직하는 곳으로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부산 기장에 위치한 기장 아홉산숲은 한 집안에서 9대에 걸쳐 400년 가까이 가꾸고 지켜온 자연 친환경적인 숲이다. 오랜 세월 개방하지 않고 지켜온 덕에 산토끼, 고라니, 꿘, 족제비부터 이끼와 버섯들까지 수많은 생명들이 함께 살아가고 있다. 왕대숲, 층층나무숲, 맹종숲 등의 자연을 느껴볼 수 있도록 개방하고 있으나 자연 훼손을 막고자 하루 수십 명에게만 개방하고 있다. 

 

범어사는 겨울 산의 또 다른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곳으로 자연과 어우러진 사찰이다. 영남지방의 3대 사찰 중 하나인 범어사는 그 명성에 걸맞게 굉장한 규모의 사찰이며 잘 보존된 자연을 자랑한다. 신라 문무와 18년에 의상대사가 창건했다고 전해지며 원효, 표훈, 낙안 스님 등 수많은 고승들을 배출하여 한국의 명찰로서 역사적 의미를 지니고 있는 곳이다. 가을의 단풍도 아름답지만 파란 하늘, 푸르는 소나무, 연등, 살어음과 앙상한 나무들이 겨울에만 느낄는 아름다움이다. 

 

아르반호텔은 도심 속 편안한 휴식 공간으로 부산 서면에 위치하고 있다.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객실에 객실마다 에이스 침대가 비치되어 있어 아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조식과 커피 등을 즐길 수 있는 옥상 라운지는 마치 정원처럼 꾸며져 있어 도심의 전경을 감상하며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준다. 산과 바다, 숲까지 즐기고 난 뒤 도심에 위치한 아르반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자. 아름다운 여행이 더욱 완벽한 여행이 될 것이다.

 

부산영화체험박물관은 영화의 모든 것을 보고 ,느끼고,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영화관련 주제의 체험형 전시 시설로 영화관련 장비, 물품, 문헌, 사진, 동영상, 영화 자료도 소장하고 있다. 재미있는 영화 탐험 스토리를 따라가며 영화의 역사와 원리, 영화의 장르 및 제작방법 등 영화 관련 콘텐츠를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3층과 4층에 펼쳐진 9개의 체험존에서 각각의 테마에 녹아든 30개의 체험 코너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트릭아이뮤지엄이 있다.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