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디저트페어 2020 [초코&딸기전] 국내 최대 수제 디저트페어

 

 

서울디저트페어는 2020년 2월 7일부터 2020년 2월 9일까지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27 양재 aT센터에서 (주)북팔코믹스 주최로 펼쳐진다. 사전예매가는 3,000원이며 현장구매가는 5,000원이다. 2월 7일 금요일 15시부터 운영되는 국내 최대 수제 디저트페어 "서울디저트페어"는 제 26회로 [초코&딸기전]에서는 발렌타인데이의 설렘 가득한 초콜릿과 딸기를 컨셉으로 달콤, 상콤한 디자인 마카롱, 수제청 및 에이드 카놀리 등 초코와 딸기컨셉 디저트와 함께 꿀케이크나 두부 아이스크림 등 이색 디저트로 달콤한 즐거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디저트페어에서는 취향을 저격하는 핸드메이드 '수공예존'까지 한 전시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각 지역의 디저트 맛집이 한 자리에 모인 서울디저트페어를 강남에서 만나보자. 행사내용에는 디저트를 사랑하는 국내외 베이킹 소상공인들의 이색 수제 디저트와 영롱한 핸드메이드 작품들까지 함께할 수 있다. 부대행사로 현장에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랠리 이벤트, 포토존, 공예 체험 등, 프로그램에 디저트부스, 수공예부스, 기업부스 ,현장이벤트, 포토존 등이 있다. 서울디저트페어는 독특하고 감각적인 컨셉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수제 과자 페스티벌을 만들어 간다.

 

 

서울디저트페어와 함께 2월 서울에서 만날 수 있는 행사로는 서울 코믹월드가 있다. 서울 코믹월드는 아마추어 만화 종합 행사로 아마추어 만화가들이 자신의 작품을 소개하고 서로 교류하며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공유하는 장이다. 아마추어 만화가들의 창작품을 전시, 판매할 수 있으며 만화캐릭터로 분장한 코스프레와 만화주제가를 부르는 만화노래자랑 등의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2월에 만날 수 있는 행사로 북촌한옥마을 계동마님댁 대보름 달맞이 2020 행사도 있다. 정월대보름인 2월 8일 펼쳐지는 행사로 계동마님 댁인 북촌문화센터에서 펼쳐지는 대보름 달맞이 잔치이다. 작년 12월 1일 시작하여 이번 2020년 3월 14일까지 100일간 진행되고 있는 세빛 일루미네이션 빛축제도 만날 수 있다. 반포한강공원에서 펼쳐지고 있는 세빛 일루미네이션 축제는 다양한 빛 조형물을 세빛섬 곳곳에 설치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디저트페어가 펼쳐지는 aT센터에서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1일까지 코리아펫쇼가 펼쳐진다. 코리아펫쇼는 이번 봄 시즌과 함께 9월 4일부터 6일까지 가을 시즌까지 두 차례 펼쳐진다. 코리아펫쇼에서는 반려동물과 관련된 식품과 가구, 용품, 의류, 미용, 의료 등 다양한 분야의 전시가 펼쳐진다. 입장료는 중학생 이상 일반인은 8,000원, 초등학생과 보훈대상자, 코펫 멤버쉽 회원, 20인 이상 단체, 할인권소지자 등은 5,000원이며 사전 예매를 할 경우 4,000원에 입장이 가능하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