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K-핸드메이드페어 부산 2019

 

K-핸드메이드페어 부산 2019가 2019년 7월 5일부터 7월 7일까지 3일간 벡스코 제1전시장 2홀에서 개최된다. 남녀 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핸드메이드 종합 축제로 지난해 3만 여명의 참관객을 동원하며 부산 경남 지역 최대 규모의 핸드메이드 전문 전시회로 자리매김을 하였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공예, 디자인 및 아트, 인테리어 및 디자인 소품, 패션 및 액세서리, 재료 및 ㄷ구, 뷰티, 퍼포먼스, 수제 먹거리, 일러스트레이션 등 다양한 핸드메이드 관련 품목들을 한 속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취미부터 새로운 창업 아이템까지 성장 가능성을 지니고 있는 핸드메이드 산업의 미래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해 '핸드메이드는 필수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기획전을 구성할 예정이다. '퀼트 & 소잉 특별 기획전'을 통해 퀼트 장인들의 섬세한 손길로 탄생한 아름다운 퀼트 작품을 느껴볼 수 있으며, '원데이 클래스 존'에서는 핸드메이드 제품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셀프 인테리어 특별전'에서는 예술적이고 실용적인 가치를 담은 '필수'핸드메이드 인테리어 소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마다의 아이디어와 개성이 담긴 일러스트레이션 작품을 감상하고 즐길 수 있는 '그림'행사인 'K-일러스트레이션페어 부산 2019'가 진행된다. 다양한 미술 도구를 활용해 직접 작품을 만들고 벽을 채우는 특별 이벤트 '여름 그림 놀이터'가 전시장 한 켠에 마련될 예정이다. 완벽하게 캐릭터 크스프레를 하고 전시장에 오는 관람객은 무료로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참관객들은 K-핸드메이드페어 부산 2019의 세 가지 '특별 초청전'을 통해 특별한 핸드메이드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중국 웨이하이 작가 초청전'에서는 중국 산둥성에 위치한 웨이하이 작가들의 특별하 작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주석 도금, 자수, 조롱박 기예 등 역사적으로 높으 가치를 지닌 중국 전통 공예부터 치파오, 중국 바비 인형 등의 독특하고 새로운 중국 공예 작품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SBS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출연 작가 초청전'이 함께 진행된다. 이원희의 역사 속 해전 장면, 박혜윤의 페이퍼 아트, 김유식의 미니 정크아트, 황수민의 0.5m의 연필심의 섬세한 작품, 김정열의 한복 천과 매듭 그림, 남상욱의 색연필 작품, 성용제의 예술성과 실용성을 모두 담은 개성만점 조롱박 공예 등의 기발하고 놀라운 작품들이 행사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유명 일러스트&웹툰 작가 초청전'에서는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인기를 얻고 잇는 일러스트 작가들과 부산 및 경남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독자들에게 유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웹툰 작가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일러스트 작가로는 감성적인 그림의 이규영, 일상 속 반짝이는 색깔의 명민호, 연인의 사랑을 표현하는 조성권, 웹툰 작가로는 배민기, 황가은, 변장욱, 김다솔, 강승훈, 우수경 등이 참가한다.

 

 

 'K-일러스트레이션페어 부산 2019'의 특별한 이벤트에는 '여름 그림 놀이터'는 여러분의 그림으로 벽을 채워 주세요!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여 현장에서 직접 작품을 만들고 벽을 채우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다. '코스프레 무료 입장 이벤트'는 오늘 하루는 내가 주인공!으로 완벽 캐릭터 코스프레를 하고 전시장에 오신 분들께는 무료 입장 혜택을 드린다.

 

 

K-핸드메이드페어 부산 2019' 는 7월 4일 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시 20%할인된 금액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각종 티켓 판매 사이트 및 소셜커머스를 통해서도 간편하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12월 19일부터 12월 2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K-핸드메이드페어 부산 2019'가 개최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조기 신청 마감일인 7월 19일까지 신청 시 최대 30%가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