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마노르블랑 수국축제 2019

 

 

 

마노르블랑 수국축제 2019는 수국축제의 향연으로 전세계 30여종 7천여본 수국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마노르블랑은 서귀포시에 위치한 가든 카페로 2018년에 이어 두번째 수국축제를 맞이하고 있다. 축제기간은 5월부터 9월까지이다. 우리나라 최남단에 위치하고 있어 노지수국들이 우리나라에서 가장 빨리 개화를 하고 있다. 제주 수국을 비롯하여 전세계 30여종 7천여본 수국은 오직 마노르블랑에서만 만날 수 있다.

 

 

2018년에 비해 더 많고 다양한 수국들로 준비되었고 사랑과 정성으로 가꾸어진 다양한 수국들을 마노르블랑 곳곳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산방산과 송악산 사이로 형제섬과 사계앞 바다가 보이는 환상적인 조망은 마노르블랑에서만 만날 수 있다. 환상적인 조망과 함께 수국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산책로와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고 야외 잔디정원에서는 피아노 연주 버스킹을 즐길 수 있다. 이곳 마노르블랑은 지금 수국축제의 향연이 펼쳐지고 있다.

 

 

마노르블랑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일주서로 2100번길 46, 덕수리 2952의 핑크뮬리 정원이 있는 예쁜카페로 계절에 따라 유채꽃, 수국, 핑크뮬리, 동백꽃으로 물든 정원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겨울 시즌에는 붉은색으로 수를 놓을 듯한 동백꽃 정원이 펼쳐진다. 매장 내부에는 사장님이 직접 수집한 찻잔 세트들이 전시되어 있어 고풍스러운 느낌을 준다. 대표 메뉴 '3단 트레이 티 세트'는 크루아상 샌드위치, 케이크, 스콘, 쿠키, 과일 등의 디저트와 차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메뉴이다.

 

 

마노르블랑의 티 세트는 최소 하루 전 예약을 해야 하며 주문 시 취향에 맞는 티맛 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카페 이용 후에는 짐을 정리한 후 야외 정원에 마련된 다양한 산책로와 포토존을 즐기면 된다. 마노르블랑의 내부의 각 테이블마다 화사한 생화들이 놓여있다. 제주 마노르블랑 카페에는 야외의 수국 분만아니라 카페 내부에 있는 예쁜 찻잔들이 마음에 들어온다. 멋진 음악이 나오는 가운데 수국을 배경으로 사진찍기 바쁜 사람들이 많아진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