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동해 망상오토캠핑리조트 여행과 주변 관광지 가볼만한곳 추천

 

동해 망상오토캠핑리조트에는 숙박과 취사를 할 수 있는 자동차를 이용한 오토캠핑장과 이동식 주택인 카라반이 있으며 원목으로 만든 숙박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망상해변의 백사장을 바로 앞에서 느낄 수 있는 동해 망상오토캠핑리조트에서 가족들,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동해 망상오토캠핑리조트

 

 

 

 

우리나라 최초의 자동차 전용 캠핑장으로 개장되었고 푸른 바다와 울창한 푸른 숲에 둘러싸여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면서 다양한 숙박 시설들이 들어서있다. 원목하우스인 캐빈하우스와 한국적 황토방 형태의 캐빈하우스 이국적 향수가 풍기는 아메리칸 코테지, 3층 연립형 훼밀리롯지등의 숙박시설이 완비되어있다. 취사와 숙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이동식 하우스라 불리는 캐라반, 자동차를 이용한 오토캠핑사이트 등이 있다.

 

☞망상오토캠핑리조트

☞망상오토캠핑리조트-여행사전

 

#망상해수욕장

 

 

 

 

동해 망상오토캠핑리조트 인근에는 다양한 가볼만한곳이 많이 있다. 그 중에서 망상해수욕장의 모래는 고운모래가 깨끗한 것으로 유명하며 맨발로 걷거나 모래찜질을 하기 좋은 곳이다. 가족단위의 피서객이 많이 찾아온다. 울창한 송림이 해안선을 따라 끝없이 펼쳐지고 드넓은 수평선을 바라보고 해풍에 가슴을 열어 동해의 시원함을 흠뻑 들여마시고 싶다. 오징어, 소라, 해삼, 멍게, 광어 등의 풍부한 해산물이 우리의 구미를 자극하고 있다.

 

☞망상해수욕장-한국민족문화대백과

☞망상해수욕장-대한민국구석구석

 

 

 

#고래화석박물관

 

 

 

 

망상해수욕장 입구에 자리하고 있으며 고래의 원형 그대로인 화석을 볼 수 있다. 1500여점의 화석이 전시되어있다.

 

☞고래화석박물관-네이버지식백과

☞고래화석박물관-두산백과

 

#천곡천연동굴

 

 

 

 

다음 살펴볼 동해 여행코스는 천곡천연동굴이다. 이곳은 돌리네 지형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천곡천연동굴의 돌리네와 우발라 지역의 자연식생을 볼 수 있는 곳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돌리네는 지하수에 의해 석회암으로 된 기반암이 용해되어 형성된 지형이며 우발라는 돌리네가 서로 결합하여 생긴 복합돌리네를 일컫는 것이다. 탐방로와 쉼터, 체험공원 등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묵호등대

 

 

 

 

동해시 묵호동의 산중턱에 위치한 묵호등대는 1968년에 제작된 영화 '미워도 다시한번'의 촬영지로 유명한 곳이다. 이를 기념하여 기념비도 세워져 있으며 옛 영화를 기억하는 사람들이 아직까지 많이 찾는 관광지이다. 등대에 대해서 자세히 알 수 있는 등대홍보관과 휴게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유익하고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동해 여행지 안내

 

☞동해 망상 가볼만한곳의 무릉계곡과 천곡천연동굴의 추암이 있다.

☞망상해수욕장과 오토캠핑장 동해 여행코스

☞동해 여행코스 무릉도원과 태고의 신비를 간직한 동해만의 여행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