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겨울 국내 여행지 베스트 10 화려한 축제와 이벤트

 

양평대자연 빙어송어축제는 경기도 양평군 지평면 금의길 69, 지평의 월산저수지 낚시터 일원에서 은빛 빙어와 황금송어를 주제로 맑고 투명한 빙어와 황금송어를 낚시를 통해 대자연을 즐길 수 있는 축제다. 빙어낚시대회, 빙어시식회, 송어낚시대회, 송어회 등 다양한 행사와 눈썰매, 얼음썰매, 얼음전동바이크와 함께 얼음과 눈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어린이빙어잡이 무료체험, 빙어회무료시식회, 얼음썰매놀이, 연날리기 등과 지역특산물인 지평쌀, 지평막걸리, 지평된장, 유기농채소 등을 만날 수 있다.

 

 

 

고양호수꽃빛축제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595, 장항동의 일산공원의 고양꽃전시관 앞에서 주제광장 일원까지 펼쳐진다. 호수공원의 사계절 꽃축제의 겨울 시즌 행사로 꽃과 빛, 문화의 유복합 축제로 사계절 꽃으로 피어나는 아름다운 호수공원을 만날 수 있다. 멀티미디어 아트쇼와 다채로운 꽃 빛 LED를 전시하여 겨울과 빛의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점등식, 크리스마스, 해넘이해맞이, 특별공연, 미디어파사드쇼, 디지털 LED아트쇼, 파이어퍼포먼스, 관람객 참여 이벤트, 불꽃 쇼 등이 있었다.

 

 

강릉 하트불꽃크루즈는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읍 해안로 1730의 해피아워크루즈 선착장에서 추억의 음악과 맞추어 연출되는 국내 최대 선상불꽃축제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가슴뛰는 데이트, 로맨틱한 선상에서 펼쳐지는 음악불꽃축제, 매달 불꽃놀이 테마와 음악이 변경되는 주문진의 대표적인 선상음악불꽃축제이다. 다양한 선상공연으로 우크라이나 댄스, 매직쇼, 라이브음악, 저글링 공연 등이 있다.

 

 

홍천강 인삼송어 축제는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너브내길 59-1 홍천강변의 홍천교에서 화양교 사이에서 펼쳐진다. 6년근 인삼 송어를 잡기 위해 꽁꽁 언 홍천강에 얼굴을 묻는다. 남녀노소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얼음낚시 외에도 물속으로 직접 들어가 송어와 정면승부를 펼치는 맨손 송어 잡기, 대한민국 최고 리조트인 대명비발디파크에서 직영하는 스노우월드의 눈썰매, 얼음조각 전시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시골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초가집 풍경, 아이들에게는 생소한 당나귀 타기 체험, 향토음식점, 실외 먹거리터 등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가 다양하다. 

 

물맑은 양평빙어축제는 경기도 양평군 단월면 백동낚시터와 수미마을에서 개최된다. 주민들이 합심하여 물맑은 양평빙어축제를 찾을 가족과 연인, 단체들을 맞이 할 준비를 하고 있다. 축제기간 동안 따끈한 오뎅과 군밤을 즐길 수 있고 빙어낚시뿐만 아니라 한국의 전통 겨울놀이들인 연날리기, 팽이치기, 썰매타기 등과 찐빵만들기, 추억의 달고나 만들기 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점심식사로 부녀회에서 맛있게 끓인 떡국과 빙어튀김, 빙어회무침 등을 즐길 수 있다.

 

 

양평빙어축제상품 중 한정예약을 받고 있는 체험 패키지상품을 예약하면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아침부터 돌아갈 때 까지 농촌의 순박한 인심을 느끼며 재미있고 편안한 축제를 경험할 수 있다. 가족과 함께 겨울여행을 찾은 아빠들은 눈덮힌 얼음 위에서 북극 순록이 되어 아이들 썰매를 끌어 주면서 멋진 아빠의 추억이 만들어지며, 연인과 함께 와 따뜻한 겨울 추억이 만들어지며 빙어외와 막걸리로 하나되는 추억이 만들어진다. 사전예약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강화도 송어 빙어 축제는 인천광역시 강화군 양도면 중앙로 787번길 8-2의 은백의 겨울 왕방마을의 인산저수지에서 개최된다. 주변의 수려한 경관과 산책로, 얼음썰매 등 여러 즐길거리와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낚시 체험과 더불어 송어회, 송어구이, 송어튀김, 빙어튀김 등 겨울철 별미로 축제장을 찾은 여행객들을 위한 풍성한 먹거리가 마련된다. 누구나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강화도 송어 빙어축제를 즐겨보자.

 

 

동대문디자인풀라자 DDP는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 위치한 복합 문화 공간이다. 2014년 3월 21일 개관한 이래 DDP에서는 각종 전시, 패션쇼, 신제품발표회, 포럼, 컨퍼런스 등 다양한 문화 행사가 진행되어 왔다. DDP는 디자인 트렌드가 시작되고 문화가 교퓨하는 장소이다. 세계 최초 신제품과 패션 트렌드를 알리고 새로운 전시를 통해 지식을 공유하며, 다양한 디자인 체험이 가능한 콘텐츠로 운영된다. DDP는 아시아로, 세계로 향하는 디자인 패션산업의 발산지의 역할을 하고 있다.

 

여수 야경불꽃크루즈는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617-18 이사부크루즈에서 탑승하는 국내 최대 선상불꽃축제로 여수밤바다의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즐기는 로맨틱 불꽃축제이다. 음악이 흐르고 밤하늘은 형형색색 눈부신 불꽃으로 물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꼭 한번 보여주고 싶은 감동적인 불꽃쇼이다. 매달 불꽃놀이 테마와 음악이 변경되는 여수의 대표적인 로맨틱한 선상에서 펼쳐지는 선상음악불꽃축제는 사랑이다. 

 

 

매직쇼, 우크라이나 댄싱팀, 저글링 공연 등 재치있는 진행과 레크레이션으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편안한 음악과 함께 바다를 감상하기에 제격이다. 푸른 바다와 더불어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보자. 돌산공원과 자산공원 사이 1.5km의 바다를 시속 5km로 횡단하는 여수 해상케이블타로 여수의 빼어난 전경과 한 폭의 그림인 다도해의 풍광을 감상하자. 화려한 조명의 여수 밤바다를 함께 걷고 싶은 곳이며 세계엑스포장 지점에서 회항하여 오동도 앞에서 불꽃축제를 한다.

 

 

김포 음악불꽃크루즈는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 270번길 74, 아라김포역터미널에서 펼쳐진다. 김포 음악불꽃크루즈는 국내 최대 선상불꽃축제로 아라뱃길의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즐기는 색다른 음악불꽃축제이다. 매주 토요일 아라김포여객터미널 앞에서 약 7분간 진행된다. 매달 불꽃놀이 테마와 음악이 변경되는 김포 아라뱃길의 대표적인 선상음악불꽃 축제이다.

 

 

마지막으로 만나볼 경주 프리마켓 봉황장터는 경상북도 경주시 노동동 경주 봉황대의 경주의 핫플레이스인 황리단길과 경주도심을 잇는 최단거리인 봉황로에 관광객을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여 경주 주간 투어 뿐 아니라 야간에도 도심에 머무르며 소비 촉진을 유도하고 있다. 침체된 봉황 중심강가의 야간 상권 살리기 프로그램이 절실한 가운데 지역기업과 함께 만들어가는 관광 산업의 상징으로 성장하고 있다. 침체된 봉황 중심상가의 야간 상권 살리기로 지역기업과 함께 관광 산업의 상징으로 성장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