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천안상록리조트 아쿠아피아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워터파크

 

 

천안상록리조트 아쿠아피아는 충남 처안시 동남구 수신면 수신로 576 장산리 669-1 상록리조트 내에 자리하고 있다. 천안상록리조트 아쿠아피아는 중부권을 대표하는 환상적인 실내 물놀이 시설을 자랑하며 계절이나 날씨에 상관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조성되어 있다. 실내 2,100평, 야외 1,000평 규모로 조성되어 있는 워터파크로 보다 즐거운 경험과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항상 준비를 잘 하고 있는 곳이다.


현재 개장을 잠정 중단한 상태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재미와 스릴을 동시에 만끽할 수 이는 마스터블라스가 마련되어 있다. 순수 물의 힘에 이한 상승/하강 작용을 느낄 수 있는 2인용 튜브 슬라이드인 마스터블라스터는 상록아쿠아피아를 대표하는 물놀이 시설로 가족&연인과 함께 즐기면 더욱 재미있고 스릴있는 기종이다.

 

 

12m 높이의 터널에서 물살을 타고 내려오며 스릴을 느낄 수 있는 바디 스라이드 2종과 1인용 튜브를 이용한 튜브 슬라이드 1종과 튜브를 타고 유유히 흐르는 물에 몸을 맡겨볼 수 있는 유수풀,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붕어분수, 미끄럼틀 등으로 구며진 유아풀 등 어느 한 곳 빠뜨릴 수 없는  즐거움으로 가득차 있다.

 

 

 

실내 뿐 아니라 야외에도 어린이 슬라이드와 썬텐장, X-웨이브 등을 갖고 있는 야외풀이 조성되어 있으며, 야외 슬라이드롸 X -웨이브의 경우 고객 여러분의 안전한 이용을 위하여 나이, 몸무게, 신장 제한을 하고 있고 다이빙 등의 행동은 금지되어 있다. 야외풀의 경우 개장일을 따로 공지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셔야 한다.

 

 

실내풀에는 마스터블라스터, 파도풀, 유수풀, 튜브슬라이드, 바디슬라이드, 유아풀, 스파3종, 어린이풀, 야외풀에는 어린이풀, 청소년풀, 엑스웨이브 등이 있다. 부대시설에는 구명조끼/썬텐배드 대여소, 롯데리아. 푸드팰리스, 스카이그릴가든, 아쿠아샵이 있으며, 편의시설에는 정산소, 음식물&귀중품 보관소, 의무실, 수유실, 튜브 공기 넣는 곳, 튜브 공기 빼는 곳 등이 있다.

 

 

스릴만점 코스에는 파도풀, 마스터브라스터, 튜브슬라이드, 바디슬라이드, 엑스웨이브 를 찾아가는 코스이며, 가족 코스는 파도풀, 유수풀, 스파3종으로 가족풀은 가족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 온탕풀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 열탕풀은 휴식을 취하며 실내 전경을 감상하기에 적합한 공간, 유아/어린이/청소년 코스는 실내 유아풀, 실내 어린이풀, 야외 어린이풀, 야외 청소년 풀을 찾아간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