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장흥자연휴양림 유수풀 물놀이장 2020

 

 

 

 

장흥자연휴양림 유수풀 물놀이장 2020는 2020년 7월 24일부터 2020년 8월 23일까지 1달동안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594의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594에서 아트밸리 주최로 펼쳐진다. 요금은 양주 유수풀 주중 이용권이 13,000원, 양주 유수풀 주말 이용권 16,000원, 양주 유수풀 물놀이장 AR이용권 대인 2,000원, 소인 5,000원이다.

 

 

장흥자연휴양림은 감사와 사랑 그리고 꿈!!으로 경기도 양주시 장흥자연휴양림에 설치된 야외 수영시설에서 해마다 여름시즌 1달 동안 유수풀 몰놀이장을 운영하여 맑고 깨끗한 장흥자연휴양림속에서 시민들이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여러 물놀이 시설을 운영한다. 물놀이 시설에는 유수풀, 성인풀장, 물썰매장, 페달보트&워터롤, 전기차 등이 운영된다.

 

 

유수풀은 지속적으로 물 순환이 이루어지는 수로를 따라 튜브를 타고 움직이는 풀이다. 아이들이 더욱 즐겁게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다. 물썰매장은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 자유롭게 놀 수 있는 공간으로 어른들도 동심으로 돌아가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성인용풀장은 수심 1.1m의 깊은 수영장으로 장흥자연휴양림에는 아이들뿐 아니라 성인들까지 자연을 온몸으로 느끼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페달보트 & 워터롤은 아이들이 쉽게 움직일 수 있는 즐거운 페달보트와 뒹굴뒹굴 물 위를 걷는 듯한 새로운 느낌의 워터롤로 재미있는 체험을 해보자. 허니랜드는 자연체험놀이터로 트램폴린, 타워네트 놀이대 등을 타고 놀며, 동심의 세계로 빠질 수 있는 공간으로 고객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 한다. 증강현실 실내체험장은 창의력 향상 게임, 수족관, 볼풀장 공던지기, 미끄럼틀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실내체험장이다.

 

 

부대시설에는 푸드코트와 샤워장이 있으며 푸드코트에는 기계로 끓이는 라면, 음료, 스낵, 냉동식품, 아이스크림, 커피류, 기타에는 숯불구이맛핫바, 수영모자, 부탄가스, 돗자리, 두루마리화장지, 방수기저귀, 종이컵, 튜브, 일회용 숟가락, 젓가락, 워터롤, 페달보트, 구명조끼 대여, 구명조끼 보증금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