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디저트페어 2018와 만나는 SETEC 전시회 서울 코믹월드와 한국 파충류쇼

 

 

서울디저트페어 2018 행사와 더불어 서울 코믹월드와 한국 파충류쇼를 SETEC 전시회로 펼쳐진다. 이번에 만나볼 서울 코믹월드와 한국 파충류쇼와 함께 살펴볼 서울디저트페어-수박전 2018은 2018년 7월 14일부터 7월 15일까지 2일간 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3104 학여울 SETEC 전시장에서 (주)북팔코믹스 주최로 펼쳐진다. 올해 제17회 서울디저트퍄어 수박전에서는 여름을 맞이해 수박디자인을 활용한 아트마카롱과 아이싱 쿠키, 수박디떼 등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베이킹 소상공인과 디저트를 사랑하는 베이커리학과 학생들이 모여 매회 독특한 컨셉으로 수제 과자전을 만들어가고 있다.

 

 

 

행사에는 1관의 공예 전시회 서울금손페스티벌과 2관의 반려동물 간식 소품전 멍냥이디저트페어 공동 개최로 풍부해진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3관에는 서울디저트페어의 수제 디저트 페스티벌이 있으며, 프로그램으로는 디저트부스, 수공예부스, 기업부스, 현장이벤트, 포토존 등이 마련되며 현장에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가 함께한다.

 

 

 

서울 코믹월드는 2018년 7월 21일부터 7뤌 22일까지 2일간 학여울 SETEC 전시장에서 에스이테크노(주)주최로 펼쳐진다. 코믹월드란 동아리 판매전을 중심으로 일러슽 콘테스트, 우수회지 콘테스트, 코스프레 무대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는 행사이다. 코믹월드 행사를 통해 자신의 창작품을 소개하고 교류함으로써 만화를 스스로 창작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나아가 만화를 사랑하는 사람들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공유하는 장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서울 코믹월드의 행사에는 동아리 판매전, 일러스트 콘테스트, 우수회지 콘테스트, 코스프레 등이 있다. 코믹월드는 (주)에스이테크노로 1999년에 설비하였으며 델리타 만화용품을 직판하며, 서울과 부산, 대구에서 코믹월드를 개최하고 있다. 델리타 만화용품은 만화를 그릴 때 필요한 화구재료로 마화원고 및 만화일럿트를 위해 전문적으로 제작된 상품이다. 동아리 전시교류전, 만화노래자랑, 만화가사인회, 성우토크쇼 등 다채로운 이벤틀를 진행한다.

 

 

 

한국 파충류쇼는 2018년 7월 28일부터 7월 29일까지 SETEC 제2전시실에서 KOREA Reptile Show 조직위원회인 원방기업(주)주최로 펼쳐진다. 렙타일 쇼 곤셉은 우리만의 파충류 쇼를 갖자로 파충류를 좋아한고 키우는 것이 더 이상 이상해지지 말자로 모든 사람에게 아름답고 귀엽고 멋있는 파충류를 소개해 보자. 신나게 놀아보자 코리아 렙타일 쇼에서, 한국 파충류쇼는 모두의 파충류를 접함으로 친근해지고 익숙해짐으로 해서 누구나 쉽게 키워볼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한다.

 

 

 

시장이 과열경쟁이나 시장 축소로 인한 불안정한 시장 상황을 모두가 모여 토론하고 화합하여 안정적 수입과 공급으로 시장의 안정화를 추구하고 파충류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축제이면서 모든 사람이 공감 할 수 있는 또한 우리만의 고유 이벤트가 있는 축제 한 마당이다. 순수 동호인 차원의 신개념 축제로 파충류를 전시를 통행 친숙하고 가까운 동물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고, 반려 동물이라는 인식으로 전환하여 파충류 안전을 위해 7월 중순의 전시 일정은 온도 조절을 위함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