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기도 여행지 추천 가평 가볼만한곳에서 드라이브 코스를 즐기자

 

경기도 여행지 추천 여행지로

가평 가볼만한곳에는

작은 프랑스인 쁘띠프랑스

전통예술 체험장 취옹예술관

아름다운 정원 아침고요수목원이 있다

 

#쁘띠프랑스

 

 

경기도 여행지 추천 장소로 가평만한 곳이 없을 곳이다. 가평 가볼만한곳은 몇번을 가더라도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가평 드라이브 코스를 따라 데이트를 한다면 잊을 수 없는 기억으로 남지 않을까 생각된다.

 

가장 먼저 살펴볼 경기도 여행지 추천 장소로는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는 쁘띠프랑스이다. 작은 프랑스란 뜻이 쁘띠프랑스이다. 이국적 풍취가 풍기는 아름다운 마을이 전개된다. 생텍쥐페리의 인생을 엿볼 수 있는 기념관과 프랑스 전통 주택 전시관, 오르골 하우스, 《어린왕자》 뮤지컬과 재즈 공연이 열리는 다목적홀, 다락방 느낌의 꽃방 등이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동화《어린왕자》와 야트막한 언덕의 오밀조밀한 프랑스 시골마을을 한번 보자.

 

☞쁘띠프랑스

☞쁘띠프랑스-두산백과

 

#취옹예술관

 

 

다음으로 살펴볼 가평 가볼만한곳은 취옹예술관이다. 이곳에서는 숙박을 하면서 토기, 천연염색, 탈 만들기, 판소리, 사물놀이 등 다양한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모든 건축물을 전통 한옥으로 지어 푸근한 느낌을 주는 곳이다. 돌담길을 걷는 산책로도 있고 직접 불을 때어 보는 체험도 한다. 전통다도와 한옥집 짓기, 도예, 회화 등 다양하고 전통적인 예술강좌는 10인 이상이 신청하여야 가능하다.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에는 다양한 공연이 이어진다. 경기도 여행지 추천 장소로는 빠질 수 없는 곳이다.

 

☞취옹예술관

☞취옹예술관-경기관광공사

 

 

#아침고요수목원

 

 

마지막으로 살펴볼 가평 가볼만한곳은 개인적으로도 추천할만한 여행지인 아침고요수목원이다. 이곳은 축령산의 자연경관을 최대한 살려서 조성한 수목원이다. 이곳 수목원에는 테마별로 특색있는 정원을 만들어서 원예 수목원으로 꾸몄다. 고향집정원은 시골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식물로, 분재정원이 있고 야생화 전시장이 있다. 한국정원은 초가삼간, 부잣집 농가, 양반집 대가로 이루어져 있고 하경전망대에 오르면 한반도 모양의 하경정원과 수목원 전체 전경을 볼 수 있다. 특히 야간에는 오색별빛정원전이 별쳐져 낮에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관경을 감상할 수 있다.

 

☞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국내여행1001

아침고요수목원-가평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