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겨울 경주 여행으로 경주월드 스노우파크 눈썰매장과 함께 마우나눈썰매장까지 확인하세요

 

겨울 경주 여행으로 경주월드 눈썰매장인 경주월드 스노우파크와 함께 마우나눈썰매장을 경주에서 만나보자. 이번 겨울 경주 여행으로 살펴볼 마우나눈썰매장과 함께 알아볼 경주월드 눈썰매장인 경주월드 스노우파크는 경주시 보문로 544 경주월드 내에 자리하고 있는 눈썰매장이다. 경주월드 어뮤즈먼트 눈썰매장은 국내 최장 250m의 긴 슬로프를 가진 스키썰매장 외에 일반 썰매장, 어린이 썰매장을 갖추고 있어 어린이들도 안전하게 썰매장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유일의 리프트 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리한 이용을 할 수 있다. 잎서가는 시설과 대규모 시설, 그리고 차별적인 서비스가 돋보이는 스노우파크이다.

 

< 사진출처 경주월드리조트 >


경주월드는 경주 시내에서 10km 떨어진 보문 관광단지 안의 호숫가에 있다. 도투락월드라는 이름으로 국내에서 놀이공원으로는 두 번째로 개장하였고 1992년부터 경주월드로 상호를 변경하였다. 2000년 초부터 대규모 투자를 단행하여 지금의 종합 휴양 레저시설로 변모하였다. 경주월드 어뮤즈먼트와 캘리포니아비치 두 부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 사진출처 경주월드리조트 >


경주월드 어뮤즈먼트는 테마 놀이동산으로 국내 최초의 인버티드 롤로코스터 파에톤과 메가드롭, 토네이도, 그랜드 캐년 대탐험으로 이루어진 엑스존을 비롯하여 급류타기, 스페이스투어, 문어댄스, 슈퍼스윙, 스카이사이클, 바이킹, 날으는 잠수함, 범퍼카, 가족열차, 비룡열차, 회전그네, 미로탐험, 미니범퍼카, 코인라이드 등 다양한 놀이기구가 마련되어 있으며, 겨울에는 눈 썰매장을 운영한다.

 

 

경주월드 캘리포니아비치는 2008년 6월 21일 개장한 워터파크로서 강한 파도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수압식 조파장치와 부드러운 파도를 즐길 수 있는 공기압식 조파장치를 겸비한 복합식 파도풀과 초대형 슬라이드 시설,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플래시존, 스파 등을 갖추고 있다.

 


경주월드 눈썰매장의 익스트림 라인! 바나헤임은 남부권 최대 길이 250m의 압도적인 규모로 스릴 넘치는 짜릿한 썰매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어드벤쳐 라인! 요툰헤임은 성인 썰매장으로 튜브썰매와 플라스틱 썰매를 마음껏 탈 수 있는 곳으로 스피드와 스릴을 느껴볼 수 있는 곳이다. 드림 라인 ! 알프헤임은 어린이 썰매장으로 귀여운 자녀들이 안전하게 탈 수 있는 어린이 전용 썰매장에서 신나게 즐길 수 있다. 눈마을! 플리트비체는 새하얀 눈으로 가득한 눈마을은 가족과 함께 즉기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마우나눈썰매장은 경주시 양남면 신대리 1267의 마우나 오션리조트내에 있는 눈썰매장이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천년의 고도 경주 동대산 기슭 210만평의 광활한 부지위에 산과 바다가 어울러진 가족중심의 휴양형 리조트이다. 인간의 심폐기능에 최적인 해발 500m의 청정자연 속에 위치하여 공해와 일상의 비즈니스에 지친 도시인들에게 대자연속의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