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스키장 추천 경기도와 강원도 인근에서 만날 수 있는 곳 확인

 

스키장 추천할만한곳으로 경기도와 강원도 인근의 스키장을 살펴보자. 이번에 살펴볼 스키장 추천 장소로는 경기도 스키장으로 베어스타운스키장과 곤지암리조트스키장, 강원도 스키장으로 비발디파크스키장이 있다. 먼저 베어스타운스키장은 서울 근교의 대단위 종합레저타운으로 국제스키연맹 공인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는 도시근교형 스키장이다. 국제스키연맹이 공인한 88챌린저 라인을 포한, 총 11면의 스키슬로프와 기간당 15,200명의 스키어를 수송할 수 있는 리프트 8기가 설치되어 있다. 베어스타운 스키학교가 있어 수준별 스키기술을 체계적이며,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시범과 응용동작 및 안전이 포함된 교육을 위주로 실시하여 올바르고 정확한 스키교육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 사진출처 베어스타운스키장 >

 

베어스타운스키장에는 코코몽눈썰매장이 있어 온 가족이 즐기는 눈썰매장을 아이들과 함께 신나는 겨울을 만들어볼 수 있다. 베어스타운 눈썰매장은 국재 최장길이로 남녀노소 누구나 짜릿하고 재미있는 400m의  눈썰매장을 만날 수 있다. 베어스타운은 눈썰매장에서 고객들에게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국내 최초로 탑승형 리프트를 운영하고 있다.

 

< 사진출처 비발디파크스키장 >

 

비발디파크스키장은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의 팔봉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키장은 최상급으로 락, 상급으로 펑키, 테크노, ㅅ퍼파이프, 중상급으로 클래식, 힙합, 레게, 중급으로 재즈, 초급으로 블루스, 발라드 등의 스키 슬로프가 있다. 장비렌탈, 눈썰매장, 스키학교, 의무실 등이 마련되어 있다. 총 슬로프 수는 12면으로 총 리프트수는 곤돌라포함 10기가 있고 슬로프의 총 길이는 6,784m이며 리프트 총 길이는 6,332m로 일일 최대 수용인원은 약 2만명이다.

 

 

비발디파크스키장은 골프, 오션월드 등 다양한 레포츠시설과 부대시설을 갖춘 4계절 레저복합시설에서 짜릿하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스키월드이다. 비발디파크의 놀이시설에는 범퍼카, 회전목마, UFO, 비바드롭, 오락식, 사격장, 4D Exciting Zone, 노래연습장, 당구장 및 탁구장, 볼링장, 미니라이더2, X-RIDER, 키즈팡팡 등이 있어 또 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 사진출처 곤지암리조트 스키장 >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은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웅리에 위치하고 있다. 슬로프는 초급으로 하뉘, 초중급으로 휘슬, 중급으로 제타2, 윈디1, 윈디2, 윈디  Br, 게일1 등이 있고 상급으로 제타1, 게일 2 등이 있다. 총연장 7.7km이며 최장코스는 1.8km이다, 폭은 50m 이상이며, 최장폭은 154m 이다. 리프트는 하늬, 휘슬, 제타, 윈디, 게일 등이 있으며, 슬로프 9개, 리프트 5개가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 사진출처 곤지암리조트 스키장 >

 

곤지암리조트에도 눈썰매장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신나는 눈썰매를 즐겨볼 수 있다. 곤지암리조트 스키 & 보드스쿨은 체계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선진화된 기술지도와 안전한 강습을 통행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려고 노력하고 있다. 스키하우스 1층에는 고객센터, 탈의실, 스키&부드 부츠 대여, 스키&보드학교, 의류 대여, 스키&보드 장비수리실, 물폼보관함, 스카디락카, 화장실 등이 있고, 2층에는 카페테리아, 스키샵, 의무실이, 지하 1층에는 장비보관소와 탈의실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