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송도세계문화관광축제와 더불어 부산 아쿠아리움과 삼정더파크까지 여행하자

 

 

송도세계문화관광축제와 함께 부산 아쿠아리움과 삼정더파크까지 둘러보는 여행계획을 세워보자. 이번에 알아볼 부산 아쿠아리움과 삼정더파크와 함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송도세계문화관광축제는 2017년 8월 25일부터 9월 2일까지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의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인천광역시와 경인방송 주최로 펼쳐진다. 지상최대 맥주문화축제로 푸른 잔디 공원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맥주와 음악 축제이다. 동시 수용인원 10,000명 이상의 국내 최대 규모와 최장 기간을 자랑하는 한 여름 밤 음악 축제로 맥주를 매개로 다양한 먹거리와 노래, 춤, 퍼포먼스, 불꽃 놀이가 어울려지는 흥경운 여름 축제이다.

 

 

송도세계문화관광축제는 관광형 축제로 관람객이 점차 확장되고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들의 참여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국내외 대중 가수의 노래와, 국내외 군무와 electronic dance music의 춤과 거리극, 아크로바틱, 뮤지컬 갈라쇼 등의 퍼포먼스, 불꽃 놀이, 맥주에는 국산 유명 맥주와 크래프트 비어, 외국 프리미엄 맥주, 치킨 등 국내외 먹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부산 갈만한곳에는 영도구 전망로의 태종대유원지의 태종대, 해운대구 달맞이길의 해운대해수욕장, 수영구 광안해변로의 광안리해수욕장, 사하구 다대동의 다대포해수욕장, 서구 암남동의 부산송도해수욕장, 기장군 기장읍 시량리의 행동용궁사, 해운대구 중1동의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등이 있다.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250종 10,000여 마리의 해양생물들을 전시하고 8개의 새롭게 변한 전시존을 통해 놀라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커다란 상어와 거북이 뿐만 아니라 작은 불가사리와 해마에서부터 우아한 가오리까지 다양한 바다친구들을 놀라울 정도로 가깝게 만날 수 있다.

 

 

삼정더파크는 부산진구 새싹로의 초읍동에 위치하고 있는 자연친화형 돌물원으로 자연문화 컨텐츠와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있는 테마파크이다. 123종 1,200마리 이상의 동물들이 살고 있는 부산 유일의 동물테마파크이다. 그린코아빌리지 포토존, 숲속동물마을, 애니멀 퍼레이드, 월드토이뮤지엄, 사파리 유치원, 사파리브릿지, 스카이브릿지, 양떼목장, 포레스트존, 타잔브릿지, 워킹사파리, 하늘목장, 정글미로, 로프사파리, 하늘놀이터 등이 있다.

 

 

황령산 봉수대는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3동의 황령산에 있는 조선 시대의 봉수대이다. 부산은 왜구의 침입이 잦은 곳으로 동쪽의 해운대에 있는 간비오산 봉수대와 북쪽으로는 범어사 동북쪽에 있는 계명산 봉수대와 연락을 하였다고 한다. 현재 5개의 연굴과 4각형 굴뚝, 그 앞에 원형 화덕 5개가 설치된 부뚜막 형식의 봉수대가 복원되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