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거제도 여행코스로 만나는 거제도 온천 가족탕과 한려해상국립공원

 

 

거제도 여행코스로 거제도 온천 가족탕과 한려해상국립공원 등을 만나보자. 이번에 한려해상국립공원과 함께 살펴볼 거제도 여행코스인 거제도해수온천은 한려해상국립공원이 있는 통영 거제도 여행코스 중 하나이다. 거제도해수온천은 한려해상국립공원을 끼고 풍부한 관광자원을 갖춘 천혜의 절경을 가지고 있는 경상남도 거제시 수양로 507, 양정동 976-14에 위치해있다. 가볼만한 거제도 여행코스인 거제도 해수온천은 지하 800m 암반에서 솟아오르는 다량의 칼슘을 함유한 약알칼리성 약식염천으로 바닷물에서 찾아볼 수 없는 32℃ 약알칼리성 약식염천의 탁월한 온천 효능을 한번 느껴보아야 한다. 이곳에는 실종합체육시설 및 온천시설로 실내온천과 가족탕, 헬스클럽, 실내수영장, 스크린골프장, 찜질방 등이 마련되어 있다.

 

 

이용요금은 해수온천은 실내온천, 헬스클럽, 자유수영, 찜질방 이용에 8세 이상 7,500원, 12개월 이상 유아 4,000원, 가족온천 성인2명 2시간 이용기준 25,000원, 가족온천 성인 2명 2시간 이용기준 특실 30,000원, 릴렉스라운지&찜질 회원가 2,000원, 릴렉스라운지&찜질 일반 3,500원이다. 헬스 클럽은 개인 운동복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가족온천 1인 추가 시 6,000원, 1시간 추가 시 10,000원의 추가요금이 있다. 초등 이하 자녀 추가 결제시 최대 4명끼지 이용이 가능하다. 매월 2번째 금요일 휴무이며 실내온천은 오전5시부터 24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멤버쉽을 위한 품격있는 스포츠시설, 쾌적한 공간속에 아름다운 정취가 피어나는 거제도해수온천에서 당신의 건강을 디자인해보자. 약식염천이란 바닷물의 성분과 비슷하게 식염을 포함하고 있어 온천 입욕 수 피부에 붙은 식염이 땀의 증발을 방지하므로 보온 효과가 뛰어나고 만성적인 근육통, 관절염, 류머티즘, 여성병, 수족냉증에 좋다고 한다. 칼슘황산염천은 고혈압증, 동맥경화증, 뇌졸중, 류머티스 관절염, 피부병에 좋으며 타박상 상처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다. 국민건강 증진 및 재활치료 등에 우수한 온천수로 조사되어 있다.

 

 

 

남, 여 실내온천에는 뛰어난 수질의 해수온천과 넓고 쾌적한 시설의 여유로운 웰빙 휴식 공간으로 운영시간은 5시부터 24시까지이다. 가족온천은 800m 암반의 해수온천과 프라이버시가 보장된 개인적인 휴식 공간이며 운영시간은 10시부터 23시까지이며 21시까지 발권이 가능하다. 헬스클럽이 들어서 있어  근력 유산소 운동 밀론 P.T, 체계적인 체력관리를 위한 기능별 공간과 최적의 맞춤 운동 설계를 하며 밀론존, 골프룸, 체지방 측정실, 스피닝장, G.X 룸, 70m 트랙이 있고 유료강습으로 밀론PT, 스피닝 PT 등이 있다. 운영시간은 평일은 6시부터 23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6시부터 21시까지이다.

 

 

통영 거제도 여행코스인 거제도 해수온천의 실내수영장은 피부가 좋아하는 수영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온천 수영풀에서 사계절 내내 쾌적하고 여유로운 수영을 즐길 수 있다. 25m 6레인 정규풀로 1.2m~1.35m의 깊이로 초보자풀, 체온탕, 어린이 회원 전용 샤워장 및 탈의장이 있으며 운영시간은 5시 30분부터 22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7시부터 20시까지이다. 바데풀은 탁월한 온천수와 6가지 유럽식 수치료 마사지가 마련되어 있고, 노천온천탕은 시원한 바람과 함께 혈액순환 촉진, 근육 피로회복의 효과를 느껴볼 수 있다. 평일 7시부터 21시까지, 주말 8시부터 20시 까지 운영한다.

 

 

온천수의 성분과 효능은 칼륨은 세포의 삼투압 조절, 심장과 근육기능 활성, 칼슘은 골격형성 조절, 심장수축 조절, 혈액응고 조절, 황산염은 피부질환 조절, 피부조절, 피부탄력 조절, 나트륨은 근육 조절, 신경 조절, 체액 HP조절, 마그네슘은 효소작용, 자율신경 조절, 혈액 알칼리화, 염수는 소화촉진, 삼투압 조절, 피부질환, 신경 근육 활성, 규산은 피부탄력 조절, 피부보습 활성, 스트론튬은 각질세포에 형성된 염증 조절 등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건강증진 및 심신요양에 적합하다고 국가 인정하는 온천인 국민보양온천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