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원도 원주 갈만한곳에서 즐기는 레일바이크

 

 

강원도 원주 갈마한곳인 간현원주레일파크는 강원도에서 레일바이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원주 갈만한곳이다. 원주 갈만한곳인 간현원주레일파크는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간현로 163에 위치해 있다. 간현원주레일파크에서 레일바이크는 간현역에서 하절기에는 1회차가 9시부터 운행을 시작하며 2시간 간격으로 하루 5회차가 있다. 동절기에는 1회차가 10시부터이며 2시간 간격으로 하루 4회차가 있다. 원주 레일바이크 운행거리는 7.8km이며 이용요금은 2인승은 25,000원이며 4인승은 35,000원이다.

 

 

원주 갈만한곳인 간현원주레일파크 코스는 간현역에서 풍경열차를 타고 판대역에서 하차하여 레일바이크를 타고 간현역으로 다시 돌아오는 코스이다. 간현역과 판대역 사이는 경관이 화려하여 주변경관을 관람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레일이 경사가 없고 완만하여 레일바이크를 주행하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원주레일바이크는 차체가 가벼워 일반 자전거 라이딩과 같은 느낌으로 즐길 수 있다. 성인 여성 혼자서 구동이 가능하므로 차별화 된 제품이다. 원주레일바이크는 검증된 부품과 탑승자의 안전을 최우선시하여 설계 되었으며 검증된 오토바이용 유압 듀얼브레이크와 각 구동부 및 회전체에는 커버가 장착되어 있으며 자동차용 안전벨트와 충격흡수 범퍼를 장착하였다. 

 

 

 

간현원주레일바이크 시설에는 원주레일파크 패스트푸드점, 원주레일파크 승마체험장, 원주레일파크 카페, 원주레일파크 포토부스, 원주레일파크 미니기차, 풍경열차 탑승 스테이션 대기소, 원주레일파크 매표소, 레일바이크 탑승 스테이션 등이 있다.

 

 

레일바이크 예매취소는 인터넷을 통하여 취소가 가능하며 당일 이용권에 대한 취소는 출발시간 30분 전까지 전화로 가능하다. 레일바이크 예매취소는 취소일자에 따라 일정율의 취소 수수료를 이용자에게 부과한다. 레일바이크 예매시스템의 건전한 운영 및 공정한 전자상거래 유지를 위하여 예매자 1인의 1개월간 예매한도를 제한하고 있다. 

 

 

원주 갈만한곳인 원주레일파크 인근에 다양한 여행지가 있다. 그 중에서 곤충마을이 있다. 원주 곤충마을에는 곤충학습 및 체험활동을 통해 자연사랑, 곤충사랑을 배우며 곤충외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도 볼 수 있다. 원주레일파크 인근의 체험 추천코스는 자연속에서 휠링을 찾아보는 "판대 산촌생태마을" 에는 맨손으로 송어잡기 체험, 즉석구이, 체험관에서 시식이 가능하며 1인당 참가비가 13,000원이 필요하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