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창원 가볼만한곳 충무공의 정신이 깃들어져 있는 곳

 

바다 세계의 모든것, 충무공의 후예, 옛 함선의 모형, 창원 가볼만한곳이다

 

# 창원해양공원

 

 

 

 

창원해양공원이 창원 가볼만한곳 에서 제일 먼저 올려본다. 해양생물테마파크, 해전사체험관, 군함전시관 등이 모두 모여있다. 갈매기 가로등이 우리를 내려다보고 있다. 비스듬히 기운 거울벽에 다양한 물체가 비쳐 바다 그림을 그리고 있다. 안에는 다양한 어패류를 전시해 놓았다. 해전사 채험관에는 엣 함선 모형과 체험실이 있고 군함전시관에는 군함을 둘러보는 재미가 있다.

 

# 해군사관학교

 

 

 

 

군항제 기간에만 개방한다. 벚꽃길이 바다의 빛과 벚꽃의 빛이 어울려서 아름다움의 시너지 효과를 나타낸다. 해군 사관학교 안에는 산책로와 볼거리가 많다. 거북선이 바다 위에서 떠다니고 충무공 이순신 장군에 대한 자료와 조선 시대 수군들이 사용한 다양한 무기들이 전시되어있는 해군사관학교 박물관도 관람할 수 있다.

 

# 제황산공원

 

 

 

제황산에 조성한 공원이 제황산공원이다. 정상에는 시립박물관이 있어 무료 관람을 즐길 수 있다. 365계단 좌우에 벚나무가 줄지어있어 계단을 오르는데 힘이 덜 드는것을 느낄 수 있다. 8층 높이의 전망대에 오르면 창원시가지와 바다가 한눈에 들어온다. 중원로터리가 여덟 개의 도로가 사방으로 펼쳐져 계획도시임을 상징적으로 말해준다.

 

 

우리의 바다를 지키는

충무공의 후예와

산업도시 창원이

우리를 반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