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네비게이션으로 가장 많이 검색해보는 인기 봄꽃 여행지 10곳

에버랜드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포곡읍 에버랜드로 199에 자리하고 있으며, 1년 365일, 계절별 다채롭게 펼쳐지는 축제와 어트랙션 ,동물, 식물 등 다양한 시설로 즐거운 휴식과 기쁨을 선사하는 테마파크이다. 5개테마존의 40여 종의 최신어트랙션은 짜릿한 스릴을 선사한다. 파크 곳곳에서 다양한 무대공연, 멀티미디어 불꽃쇼 등이 펼쳐진다.

 

 

여의도 한강공원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동로 330에 자리하고 있으며, 정치, 금율, 언론의 중심지인 여의도에 위치하고 있다. 봄꽃축제, 세계불꽃축제, 각종 공연 및 마라톤행사 등 다양한 행사가 이어져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한 휴식공간이다. 밤섬, 여의도 샛강 등이 비교적 자연그대로 보존되어 있어 생태학습장 및 자연친화형 공원으로 조성되어 있다. 

인천대공원은 인천 남동구 장수동 산 79에 자리하고 있는 수도권의 대표적인 공원이며 맑은 공기를 마음껏 마실 수 있는 휴식공간이다.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즐거움과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는 휴양공원이다. 주요시설에는 수목원, 습지원, 숲학교, 캠핑장, 휴게음식점, 매점, 호수, 환경미래관, 목재문화체험장, 운동시설, 공연시설, 주차장 등이 마련되어 있다.

 

서울대공원은 경기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에 자리하고 있으며 동물원, 식물원, 도시인의 녹지공간, 위락시설 등이 자리잡고 있다. 동물원은 아프리카관 ,유라시아관, 남북미관, 호주관 등 75개 사육사가 있으며 식물원은 열대, 아열대관, 선인장 및 다육식물관, 난 양치류관 등이 있다. 청소년 문화시설, 자연공원, 호수, 민속놀이터, 전망대, 음악당 등이 있다.

일산호수공원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731애 저라하고 있으며, 근리공원으로 국내 최대의 인공호수를 품고 있다. 호수를 중심으로 한 4.7km의 자전거도로, 메타세콰이어길, 9.1km의 산책로, 생태자연학습장, 조형에술품, 선인장전시관 등이 다양한 생태문화시설이 조성되어 있다. 매년 고양국제꽃박람회, 가을꽃축제 ,호수예술축제 등이 개최된다.

 

서울어린이대공원은 서울 광진구 능동로 216에 자리하고 있으며, 동물원에는 60여종 600여마리의 동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동물과 사라이 모두 행복한 동물원으로 변화하고 있다. 동물먹방 LIVE, 동물행동풍부화, 동물학교 프로그램 들을 통하여 생명과 자연의 소중함, 가족의 화목과 시민의 행복함을 느낄 수 있도록 귾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광교호수공원은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로 165의 광교산과 원천저수지 및 신대저수지의 자연을 최대한 보존하며 아름다운 수변공간인 어반레비와 함께 6개의 테마를 가진 둠벙으로 도심속 호수공원이다. 커퓨니티 숲, 신비한 물너미, 야외공연장, 행복한 들, 재미난 밭, 조용한 물숲, 향긋한 꽃섬, 신대저수지 수변, 프라이부르크 전망대 등이 있다.

 

전주한옥마을은 전북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99에 자리하고 있으며, 일제강점기에 한옥을 지으며 거주민이 똘똘 뭉친 의미 깊은 곳이다 . 오목대는 작은 둔덕 정상에 있다. 고려 말 이성계가 황산에서 왜군을 무찌르고 본향인 전주에 들러 여러 종친과 승전고를 울리며 자축한 곳이다. 오목대에서 전주시내 전경을 펼쳐보자. 풍남문, 향교, 경기전 등이 있다.

서울숲은 서울 성동구 뚝섬로 273에 자리하고 있으며 뚝섬 일대 15만 평의 면적에 조성된 시민공원이다. 제1테마는 뚝섬 문화예술공원, 제2테마는 뚝섬 생태숲은 야생동물, 제3테마는 습지생태원은 조류관찰대 ,환경놀이터, 정수식물원, 제4테마는 자연체험학습원은 갤러리정원,  온실, 야생초화원, 제5테마는 한강수변공원으로 선착장 ,자전거도로 등 

 

화담숲은 경기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78-1에 자리하고 있으며, LG상록재단의 생태수목원이다. 화담은 정답게 이야기를 나누다는 의미로 생태 공간을 지향한다. 이끼원, 자작나무숲, 소망 돌탑, 분재원,  반딧불이, 원앙이 등의 생태복원을 위한 서식환경을 연구 조성하고 있다. 화담숲은 쾌적하고 여유로운 관람을 위해 온라인 사전 예약제를 시행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