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컬러런 코리아 2016 음악과 컬러파우더와 마라톤을 즐겨보자

 

 

컬러런 코리아 2016은 7월 16일 하루동안 잠실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다. 컬러런 코리아는 지구상 가장 행복한 5km로 잘 알려진 The Color Run은 Healthiness, Happiness, Individuality를 기념하는 페인트 레이스이다. 현재 전세계에서 가장 큰 단일 이벤트로서 The Color Run은 데뷔 이벤트에서 부터 폭발적인 반응이 일어났다. 현재 성장이 3배나 되었고 35개구 이상에서 225개 이상의 이벤트를 2015년에 진행하였다.

 

#컬러런이란

 

 

컬러런은 2012년 미국에서 처음 개최된 이벤트성 마라톤대회로 참가자들이 흰색 티셔츠를 입고 1km마다 준비되어 있는 다양한 컬러파우더를 맞으며 이어가는 러닝 페스티벌이다. 5km라서 부담없이 레이스하기에 좋고 해마다 여러나라에서 개최되고 있으며 점차 늘어나는 추세이다.

 

☞컬러런 코리아 2016

☞컬러파우더-패션전문자료사전

 

#컬러런 코리아 2016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7월 16일에 개최되며 The Color Run 코스에서 오전 9시부터 10분 단위로 순차적으로 출발을 한다. 참가자들은 선택한 레이스 시작 1시간 전에 미리 도착해야 하며 참가비용은 Classic 45,000원, Deluxe 65,000원이며 접수방법은 Online 신청, Auction 홈페이지(www.auction.co.kr)를 이용하고 만 18세 이하의 미성년자는 부모님의 동의 후 신청이 가능하다.

 

☞잠실종합운동장-체육학대사전

☞Auction

 

 

 

#클래식과 디럭스

 

클래식과 디럭스는 패키지가 약간 다른데 디럭스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키트들에 메달, 모자, 레이가 추가로 제공된다. 축제 당일 직접가서 받아도 되겠지만 택배비를 3천원 지불하면 사전에 집에서 받아볼 수 있다. 키트에는 티셔츠/배번표+핀/선글라스/헤드밴드/타투/컬러파우더 가 있다. 성별과 티셔츠 사이즈, 선글라스 색상을 이야기 하고 수령방법은 택배와 현장수령이 있다.

 

☞키트-IT용어사전

☞타투-위키백과

 

#컬러를 즐기는 축제

 

 

The Color Run 은 기존의 마라톤 행사와는 다르게 러닝속도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좋고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게 다채로운 컬러를 즐기는 축제이다. 모든 참가자가 출발선에서는 동일하게 시작하지만 각 참가자는 다신이 원하는 속도로 자기 마음데로 컬러를 즐기며 레이스를 완주하게 된다. 음악과 컬러 파우더와 마라톤으로 알차게 놀 수 있는 컬러런에서 신나게 달려보자.

 

☞마라톤-스포츠백과

 

#흰색의상 착용

 

 

행사 규칙은 흰색의상을 착용하여 다채로운 컬러를 맞이할 준비를 한 뒤 출발선에 입장을 하여야 하며 레이스를 완주한 뒤에는 형형색색의 컬러로 아름답게 채색된 자신의 모습을 즐겨본다. 이때 아름다운 모습을 남기기위해 촬영을 해주는 것도 잊지않아야 하겠다. 남녀노소 누구나, 빨리 뛰어도 좋고, 천천히 뛰어도 좋다. 모두 환영하는 축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