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여수벚꽃명소를 찾아 바다와 벚꽃이 조화를 이루는 색다른 풍경을 보자.

 

승월마을은 여수 돌산읍에 위치하고 있는 벚꽃 명소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마을 입구부터 벚꽃 터널이 펼쳐져 있어 드라이브나 산책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특히 벚꽃이 만개하는 시기에는 마을 전체가 분홍빛으로 물들어 장관을 이룹니다. 마을 안쪽에는 벚꽃과 함께 마을 안쪽에는 산책로와 정자가 있어 벚꽃과 함께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돌산 용월사는 여수 돌산에 위치하고 있는 바다 위에 세운 아름다운 사찰로, 벚꽃 명소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화양면 벚꽃길은 여수 화양면 이목리에서 자매로카라반캠핑장까지 이어지는 약 2.2km의 벚꽃길은 비교적 덜 알려진 숨은 명소입니다. 이 길은 벚꽃이 터널처럼 이어져 있어 드라이브나 산책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봄이 되면 벚꽃이 만개하여 아름다운 경관을 제공합니다. 자매로에서 이목안포로 신도로를 따라서 운포마을까지 벚꽃길이 자연적으로 조성되어 벚꽃길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 자매로카라반캠핑장 방면자매로는 남파랑길57코스와 이어져 도보여행으로 연결된다.

 

종포 해양공원은 여수시 이순신광장로에 위치하고 있는 벚꽃 명소로도 유명합니다. 종표해양공원은이순신광장에서 하멜등대로 연결된곳이다. 이 공원은장군도와 거북선대교까지 조망권을두고 있어 여수의 정취를사계절 내내 느껴보기 좋은장소이다. 공원 내에는 다양한 벚꽃나무가 있어 봄이면 화려한 벚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바다와 어우러진 벚꽃 풍경은 사진 촬영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봄이되면 풍차앞에 빨갛고노란 귀여운 튤립들이 색다른 풍경을 만들어 준다.


돌산대교 주변 여수에서 벚꽃을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명소는 돌산대교 주변입니다. 돌산대교를 지나면서 벚꽃이 만개한 풍경을 바라보는 것은 일생에 한번 겪을 만한 아름다움입니다. 대교 주변의 벚꽃길은 특히 저녁노을과 어우러지면 환상적인 풍경을 자아내는데, 이곳에서의 벚꽃은 여수의 자연미와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이 된다. 자전거를 타거나 도보로 벚꽃길을 따라 걷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돌산대교와 순천만 국가정원 벚꽃길은 환상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곳이다.


오동도는 여수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벚꽃이 만개하는 봄에는 그 아름다움이 더욱 빛을 발합니다. 오동도에는 벚꽃 나무가 많이 자생하고 있어, 봄철이면 길을 따라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 아름다운 풍경을 자아냅니다. 또한, 오동도의 해안선과 벚꽃이 어우러지는 장면은 사진 찍기에 아주 좋은 장소로 많은 관광객들이 이곳에서 봄을 만끽한다. 오동도의 벚꽃은 여수 여행의 하이라이트가 된다.


여수 국동항은 여수의 또 다른 벚꽃 명소로 국동항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국동항 주변에는 벚꽃 나무들이 아름답게 피어 있으며, 항구의 풍경과 벚꽃이 함께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특히 여수의 특산물인 해산물을 맛보며 벚꽃을 즐길 수 있어 이곳은 또 다른 매력을 갖고 있다. 바다와 벚꽃이 함께 어우러지는 장면은 여수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이 된다. 특히 여수의 바다와 벚꽃이 함께 어우러지는 순간은 기억에 남을 것이다.


여수 화양면 이목리 벚꽃길은 여수 화양면 이목리 258-4에서 자매로카라반캠핑장에 이르는 약 2.2km 길이의 벚꽃터널은 비교적 덜 알려진 숨은 명소입니다. 이 길은 벚꽃이 터널처럼 이어져 있어 드라이브나 산책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봄이 되면 벚꽃이 만개하여 아름다운 경관을 제공합니다. 자매로에서 이목안포로 신도로를 따라서 운포마을까지 벚ㄲ초길이 자연적으로 조성되어 벚꽃길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 장수교차로를 지나 백리섬섬길과 만나보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