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충북 보은에서 바퀴달린 모든 것을 타고 놀자 2024 휠러스페스티벌

 



휠러스페스티벌은 2024년 6월 1일부터 6월 2일까지 2일간 회인다목적광장에서 펼쳐진다. 흴러스페스티벌은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빌리티 테마 축제로 보은군 회인면이라는 작은 시골마을에서 1박 2일동안 진행된다. 자전거 ,모터사이클, 스케이트 보드 등 바퀴달린 것이면 무엇이든 타고 올 수 있다. 잘 노는 사람들이 잘 달린다. 

 


축제는 3~7세 아이들의 자전거 대회인 스트라이더컵, 속리산 말티재를 올라가는 자전거 대회인 휠 클라임!말티재, 모터사이클과 함께 1박 캠핑을 즐기는 모토캠핑, 라이딩용품, 농특산물을 구입하고 체험할 수 있는 모빌리티 라이프스타일 로컬마켓, 공연 콘텐츠인 휠러스뮤직페스티벌 등이 진행된다. 

 

 



6월 1일 프로그램으로는 모토캠핑 모터사이클 라이더 중심의 캠핑, 6월 2일 프로그램으로는 공연에 마술 ,밴드, 어린이 전문공연 등, 모빌리티 라이프스타일 로컬마켓에 라이딩 물품 ,농특산물, 전시, 체험, 푸드트럭 등, 스트라이더컵 어린이 자전거대회, 휠 클라임@말티재 성인 자전거대회, 미니라이딩 이벤트 등이 마련된다. 

 


로컬을 경험하고자 하는 외지쳥년을 유입시키고 보은군 회인면 생활인구를 늘리기 위한 금토일캠프는 마을살이, 체험프로그램, 네트워킹 파티 등 여러가지 형태로 진행되고 있다. 금토일캠프 시즌은 2023년에는 2박 3일간 라이더 무화 경험 기반의 마을살이 프로그램을 제공하였고 시즌 2의 2024년은 여름 7월과 가을 9월에 마을살이와 F&B 창업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각종 프로그램과 마을 탐방 시간을 통해 내 관계를 형성하고 활동을 공유한다. 

 

<축제 개요>

축제명 : 휠러스페스티벌
축제기간 : 2024. 06. 01. (토) ~ 2024. 06. 02. (일)
장소 : 회인다목적광장
주최 : 행정안전부
주관 : 보은군, 삶은동네, MBC충북, 보은자전거연맹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