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고성 라벤더축제 6월에서 7월까지 인생샷 남기기에 좋은 여행지

 



고성 라벤더축제는 매년 6월 말부터 7월 중순까지 고성에서 열리는 대규모 축제이다. 고성은 라벤더가 가장 잘 자라는 조건을 갖춘 곳으로 전국에서 유일하게 라벤더를 수확할 수 있는 곳이다. 매년 수많은 관광객들이 라벤더의 매력을 찾아와 라벤더를 느끼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축제는 양기 음악회, 라벤더 이야기 ,향기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라벤더축제에서는 라벤더의 아름다움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라벤더 밭 구경이다. 라벤더 밭은 언덕을 따라 멋진 조경을 만들고 있으며 근처에서 찍은 사진은 매년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라벤더의 향기와 함께 찾아오는 여행객들은 인생샷을 찍기 위해 경쟁을 벌이고 있다. 라벤더 밭에서는 라벤더 관리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을 수 있다. 라벤더 재배에 대한 노하우를 배우면서 라벤더에 대한 지식도 습득한다. 


라벤더를 활용한 화장품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라벤더는 보습 효과가 뛰어나며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이를 활용하여 만든 수제 화장품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보습 효과가 높아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다. 라벤더 화장품 체험을 통해 건강한 피부와 함께 아로마 세러피 효과를 느껴보자. 라벤더 화장품 프로그램은 라벤더의 보존 방법과 화장품 제작 과정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다. 

 


고성라벤더축제는 자연 속에서 라벤더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으며 축제에서는 라벤더 가든 콘서트가 열린다. 라벤더 밭이 언덕을 따라 올라가는 구간에 마련된 무대에서 열리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함께 라벤더의 풍부한 향기와 아름다움을 즈끼며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늦은 오후부터 밤까지 열리기 때문에 일몰의 아름다움과 함께 라벤더의 향기를 더욱 깊이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라이브공연프로그램을 즐겨보자. 음악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축제 개요>

축제명 : 고성 라벤더축제
축제기간 : 6월 말부터 7월 중순까지 
장소 : 고성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