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이곡장미공원의 '장미꽃 필 무렵' 5월 대구 장미축제로 만나다

 


이곡장미공원에서는 매년 5월경 '장미꽃 필 무렵'이란 축제를 개최한다. 대구 장미축제가 펼쳐지는 이곡장미공원은 면적이 15,000㎡중 장미원을 약 5,000 ㎡에 걸쳐 조성하였다. 공원 내에는 장미원과 더불어 산책로, 분수 ,정자가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장미를 구경할 수 있어 많은 사람이 찾는다. 개성이 넘치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각종 조형물 등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이곡장미공원에는 루지메이앙 외 122종의 품종이 있으며 14,715그루의 장미가 식재되어 있다고 한다. 

 


장미꽃 필 무렵은 120종 1만 7000여 그루의 장미가 식재되어 있는 이곡장미공원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이 함께 아름다운 낭만과 추억을 나눌 수 있도록 달서문화재단에서 행사를 기획하였다. 이곡장미고우원은 2009년 5월에 조성되었으며, 장미꽃 필 무렵은 2011년 5월 처음 개최되었으며 매년 5월에 개최하고 있다. 장미꽃 필 무렵 행사 장소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이곡동 1356-12 이곡장미공원이며 주관 단체는 달서문화재단, 후원 단체는 대구광역시 달서구청이다. 



장미꽃 필 무렵은 가수 ,공연단, 밴드 등을 초청하여 콘서트를 열고 ,장미를 소재로 시민들이 직접 참여 할 수 있는 장미 화환, 장미 디퓨저 만들기, 캘리그래피, 페이스 페인팅, 레인보우 타투 ,장미 네일아트, 손 마사지 등을 체험 프로그램으로 마련되어 있다. VR 체험, 신문 보드, 신문 빙고, 낱말 퍼즐 게임, 가족 신문 만들기 등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계절의 여왕 5월에는 화려하고 예쁜 장미꽃이 화려하게 활짝 피어 한창 아름다운 모습을 하고 있는 이곡장미공원으로 찾아가자, 이곡장미공원은 대구 대표 장미공원으로 다른 지역에서도 장미꽃이 만개한 모습을 즐기고 많이 방문하는 달서 9경 중 제9경에 해당하는 곳이다. 장미 향기 가득한 황홀한 장미공원을 함께 걸어가 보자. 다양한 색깔의 장미꽃들을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겨보자. 

 

<출처 : 한국관광공사>

 

<축제 개요>

축제명 : 이곡장미공원
축제기간 : 매년 5월경

장소 : 대구 달서구 이곡장미공원
주최 : 대구광역시 달서구
주관 : 달서문화재단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출처 : 달서문화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