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천 백만송이장미원에서 펼쳐지는 부천장미축제 2024 부천 봄꽃 관광주간 만나보세요

 



부천 장미축제는 2024년 5월 25일부터 2024년 6월 9일까지 부천 도당공원 안의 백만송이장미원에서 진행된다. 5월 말부터 6월 초까지 눈부시게 피어나는 장미꽃들을 한곳에 모아놓은 백만송이장미원은 장미의 개화와 만개시기에 맞추어 수많은 상춘객들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한다. 공원이 넓어 어는 곳에서 공원으로 들어오느냐에 따라 풍경이 다르게 보이나 어느곳이나 아름다운 곳이며 넓다란 정원 형태로 이루어진 백만송이장미원을 가득 메운 151여종의 장미들이 더위를 잊게한다.

 

 

부천 장미축제는 도당공원 백만송이 장원에서 매년 5월부터 6월까지 열리는 대표적인 부천 봄꽃축제이다. 장미 개화 절정시기에 아름다운 장미꽃을 감상하며 산책도 즐기고 아름다운 이국적인 정원 분위기도 느끼면서 힐링 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부천으로 봄꽃여행을 떠나보자 다양한 봄꽃 감상과 다양한 공연과 다양한 체험으로 아름다운 봄을 즐기면서 삶의 활력을 찾아 떠나자. 봄이 우리들의 마음까지 새롭게 태어나게 만들어 줄 것이다. 

 



부천무릉도원수목원 봄꽃전시회는 2024년 4월 20일부터 2024년 5월 19일까지 부천자연생태공원 내 무릉도원수목원에서 펼쳐진다. 튤립개화시기는 2024년 4월 20일부터 2024년 4월 28일까지이다. '튤립과 함께하는 봄곷여행'을 주제로 한 봄꽃 전시회가 열리며 봄꽃감상과 함께 생태교육과 수목원 해설들에도 참여가 가능하고 다양한 꽃말도 소개를 한다고 한다.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고 시설별 입장료가 별도 부과된다.  

 


부천 봄꽃 관광 주간은 부천에서 만나는 오색봄꽃 여행으로 4월 1일 (월) ~ 5월 31일(금)까지 벚꽃, 진달래 ,복숭아 ,튤립, 장미 들을 만나볼 수 있다. 봄꽃인생샷, 시티투어버스 ,학교시설개방 등이 마련된다. 2023년까지만 해도 원미산 진달래 ,도당산 벚꽃, 춘덕산 복숭아꽃 3대 봄꽃축제가 개최되었는데 올해부터는 튤립축제와 장미축제까지 더해 5색 봄꽃을 볼 수 있게 되어 더욱 풍성한 봄을 만끽할 수 있게 되었다. 

 

 

<축제 개요>

축제명 : 부천백만송이 장미축제
축제기간 : 2024. 05. 25. (일) ~ 2024. 06. 09. (일)
장소 : 부천 도당공원 백만송이장미원
주최 : 부천시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