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에버랜드장미축제 5월 국내 최고 장미축제 에버랜드 로즈가든에서 만나다

 



에버랜드장미축제는 5월 중순경부터 6월 중순경까지 에버랜드 페어리타운에서 펼쳐진다. 국내 최고 장미축제라고 할 수 있는 에버랜드 로즈가든이 2022년에 세계 최고의 장미정원에게 수여하는 상을 받았다. 국내 최고 장미전문가인 로자리안 들이 1년동안 사랑과 정서으로 피워낸 720가지의 장미를 무려 300만송이나 만나볼 수 있다.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24종의 장미 신품종을 비롯해 영국의 포트선라이트, 미국의 뉴돈, 프랑스의 나에마 등 세계 각국의 장미들이 모여있다.

 


향기를 맞아보세요 라고 쓰여있는 푯말이 자리하고 있으며 수십가지 이상의 장미향을 맡아볼 수 있다 .비슷한듯 모두 다른 특별하고 유니크한 모양과 컬러, 그리고 향기가 매력적이다 .향기를 맡아보라는 표시가 나오면 지나치지 말고 향기를 꼭 맡아보자. 이것이 바로 아로마 요법이다. 향기를 맡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것을 느끼게 된다. 세계 각국의 장미들이 향긋한 힐링 타임을 선사한다. 동선을 따라 장미 행잉화분이 입체적으로 연출도기 가까이에서 장미향을 맡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장미원 곳곳에슨 장미 향기존이 마련되어 상큼한 로즈향의 떼떼들벨르, 달콤한 레몬향이 레몬버블 등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신품종 장미인 에버로즈 2종의 장미향도 있다. 아시아 동물원 최초로 AZA (미국 동물원 수족관 협회) 인증을 받은 에버랜드 동물원 주토피아에서는 사파리월드 ,로스트밸리 등 수준 높은 동물 생태 전시를 경험할 수 있다 .40여 년간 한국의 꽃 축제와 정원 문화를 선도해 온 에버랜드에서 튤립, 장미 등 아름다운 테마 정원과 오감만족의 전시, 체험도 만나자. 

 


에버랜드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에 자리하고 있으며 계절별 다채롭게 펼쳐지는 축제와 어트랙션 ,동물 ,식물 등 다양한 시설로 즐거운 휴식과 기쁨을 선사하는 테마파크이다. 5개의 테미존의 40여 종의 최신 어트랙션은 짜릿한 스릴을 선사하며 특히 우든코스터 T Express는 롤로코스터 마니아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파크 곳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무대공연, 멀티미디어 불꽃쇼 등 초대형 엔터테인먼트가 날마다  새로운 즐거움을 더한다. 

 

<축제 개요>

축제명 : 에버랜드장미축제
축제기간 : 5월 중순경부터 6월 중순경까지
장소 : 에버랜드 로즈가든
주최 : 에버랜드
주관 : 에버랜드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